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남산[목멱산방] 미슐랭가이드 맛집이라규! 비빔밥으로 명동역 접수하심!

솧디 2021. 6. 2. 11:05
반응형

 

안뇽~ 솧디입니당!!

 

미슐랭맛집 다녀오셨다리!!!

 

밤에  문열린 곳 급히

찾다 들어갔는데

미슐랭 맛집인썰 푼다! 

 

 

 

 

넘나 늦은시간에 가서 사람이없었규...

 

퇴근하구 가니깐 시간이 넘나

늦어버렸지모얌.... 

 

이미 식당 들어갔을 때가 9시 넘어버림...

그래서 10시 안에 먹을수있는곳으로

초이스 햇규!ㅋㅋ

 

바로 옆에 주차도 할수있음!!

 

주방 완전 깔끔스무디킹!

 

거의 마감직전 분위기

RG?

 

 

 

 

솧디는 불고기 비빔밥으로 시켜꾸!!

같이 간 친구는 육회비빔밥!

 

같이먹을 연저육 한 시켜부러따!!

 

연저육은 보쌈인듯ㅋㅋㅋ

 

 

그리고 들어와서 보니 

메뉴판에 미슐랭써있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수요미식회나 티비프로그램도 소개

쥴랭된곳이여뜸...ㅋㅋㅋㅋ

 

대충 들어가도 맛집게이트 킹정?ㅋㅋ

 

 

 

 

꺄옷~

메뉴나와쥬규!!

 

내꼬 불고기비빔밥!!

 

 

 

 

 

솧디는 매운거 잘 못먹기에...

고추장은 조금만 넣었규!!

 

맛은 JMT

 

미쳐꾸...

 

 

여기서 이마쳐버림

 

걍 시간없어서

명동갔다가 들른 식당인데

WOW 미슐랭인거 킹정!

 

 

연저육 나오셔꾸!

 

고기도 완전 촉촉~~

육즙 살아이꾸~

 

같이나온 겉절이랑 먹으니깐

조화롭꾸~

 

 

 

 

 

육회는 따로나오시구~!

저렇게 넣구비비면됩니다욧!!

 

육회비빔밥도 엄청 맛있꾸!!!!!

 

 

괜히 미슐랭 아니고만...

 

돼만족!!!

 

 

그럼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