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건대 [카페 포인트] 브라우니 맛집이네... 감성 디저트카페가 생겼다!!

솧디 2021. 6. 16. 11:32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ㅎㅎ

 

지금 블로그를 한지..한 3개월무렵되가는데

포스팅 할 땐 확실히

공간에 사진찍을게 많아야

좋더라구여ㅋㅋㅋ

 

 

근데 건대에서 찾았다!!!!!!

 

 

 

 

건대카페에 엄청 감각적인? 디저트카페가 생겼어여!

카페 포인트(cafe poiiiint)

 

왜 몰랐지..했는데

생긴지 얼마안됫더라구여ㅋㅋㅋ

 

 

 

 

 

왠지 느낌에 디자인 회사에서 운영하는거같은데

라고생각했더니

 

역시나였구여ㅋㅋㅋㅋ

 

 

일단

들어가보쟈~~~

 

 

 

요긴 1층!!

 

 

화이트톤이 완전 깔끔스무디킹!!

 

 

 

 

 

주문은 여기서 하면됩니당!!

 

 

 

 

 

메뉴는 이렇게되어있구요!!ㅋㅋ

 

 

 

 

 

디저트 종류는 이렇게 옆에

붙어있음ㅋㅋㅋ

 

대표메뉴들인듯 ㅋㅋㅋ

 

솧디는 브라우니 케이크로 초이스!

 

 

 

솧디는 주문하구 기다리러 2층으로고고

이 카페에서 유일하게 어두운공간

계단일듯..ㅋㅋㅋ

 

 

 

 

 

우왕~~ 2층 탁트여있구 

내부 넘나 이뿌닿!!

셀카맛집될듯!

 

 

 

 

카페 2층 안쪽에 이렇게

작게 아트갤러리도 되어있어여~!!

 

솧디는 또 그림쟁이니깐 그림쪽으로 

자리잡아버림ㅋㅋㅋㅋㅋ

 

 

 

 

 

사실 여기서 바라보는 풍경이 이뿌더라규~ㅋㅋㅋ

 

 

 

 

 

 

시킨 메뉴들 나왔구욘~~

 

 

 

 

이건..환타??ㅋㅋㅋㅋ

 

아니구

허니블랙 자몽티입니다!

솧디 커피취약해서 티티로 시켰꾸~

 

친구는 아아시켰꾸~~

디저트엔 아이스 아메리카노 국룰이죠!

 

 

이건 포인트 라떼!!

위에 크림이 살짝 핑크색..이다...

 

시그니처 메뉴라 궁금해서 시켜봄ㅋㅋㅋ

암튼이건 고소한라떼임당!

 

 

 

 

이건 브라우니 케이크인데!

여러분 단짠 미쳤습니다...

 

켘...너무맛잇었구여!!!!!

 

 

초 달달쓰~!!!

안데 중간중간 짭짤한부분도

있어서 안질리고

계속 들어감.......무야호~~

 

당충천은 천만퍼됨ㅋㅋㅋㅋ

 

 

 

암튼 건대에 이런 감성감성카페 생겨서

넘 좋구연ㅋㅋㅋ

 

또 역시나 돼만족해버림ㅋㅋㅋ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