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리뷰_뷰티제품

두피 클렌징에 헤어식초가 등장! [이브로쉐] 모링가 리프레시 헤어 식초

솧디 2021. 7. 29. 14:58
반응형

 

 

안뇽~ 솧디입니다!!

 

요즘..너무...더워요...

에어컨 쐬며 집콕만 하고싶다...

 

그래서 자주 씻어두 땀이 많이나서

나의 두피가 걱정이 된다리....

 

혹시 모를 두피 노폐물들

박멸하러...

두피 딥클렌징간다!!

 

두피클렌징 간편템이 나왔다고하는뎅

바로 

 

헤어식초!!!

 

 

 

 

 

 

이브로쉐 모링가 리프레시 헤어식초

 

처음엔...헤어식초라고해서

오잉?? 두피클렌징보다 

식초냄새가 더 위험할거같은데..

라고 생각했던 나자신 반성

 

상큼상큼한 냄새가 나는뎅

그린보태니컬향이라고함!!

 

 

 

 

 

이브로쉐 헤어식초가 이렇게 테이프로 붙어있구욘~

일단 테이프로 마감되어있는거

뜯어줍니당ㅋㅋ

 

 

 

 

꼬다리??마개부분이 특이하구

예쁨ㅋㅋㅋ

 

손잡이로 잘 잡고 돌리기위해...?

헤어식초라는 차별화를 두기위해 그런듭

ㅋㅋㅋㅋ

 

 

 

 

 

진짜...식초가 들어가있긴있다!!!

 

비니거가 사과식초인데

비니거 성분...1.98%있구욘...

많이 들어있진않네요ㅎㅎ

 

 

 

 

 

 

모링가 리프레쉬 헤어식초말고도

네틀 퓨리티/ 라즈베리 샤인 

다른 기능성 헤어식초들도 있으니

참고참고하세용

 

 

 


 

헤어식초의 제형이 궁금하시다면?

▼▼▼▼▼▼▼▼▼

 

https://youtu.be/jqBpMEjH1ZQ

 

 

 


 

 

 

사용방법

머리 다 감고 마지막에 두피에 뿌려

마사지해주고 2분간 방치 후

헹구어주시면 됩니다!

 

 

사용후기

정수리냄새? 확실히 잡아줍니다!

여름이라 땀냄새 이런거 신경

많이 쓰이는 사람으로써

완전 좋았구욘!ㅋㅋ

 

머리떡지는거 싫어하는 사람이라

린스 안하는데

린스나 트리트먼트만큼은 아니지만

이것만 써도 머리결 부들부들해짐

 

그리구!! 떡이 잘안집니다!!!

이게 킬포!!!!

 

땀나면 떡지는게 젤 신경쓰이는데

떡이 확실히 덜집니다!ㅋㅋ

 

가격도 150ml에 8000원대!!

싸죠?!!

 

 


구매는 요기서

▼▼▼▼▼

 

http://emart.ssg.com/item/itemView.ssg?itemId=1000060937289&siteNo=6001 

 

[10%즉시할인 + 3만원이상 구매시 5%할인] [이브로쉐 공식수입원]모링가 리프레시 헤어 식초 (딥클

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

emart.ssg.com


 

 

 

(이 리뷰는 SSG.com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리뷰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