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옷장 문을 열었더니...빈티지 카페등장! 건대 [카페 아르무아]

솧디 2021. 6. 29. 11:46
반응형

 

안뇽:) 솧디입니다!

 

 

오늘은 건대에 있는

감성 초초 맥시멈

카페를 포스팅해볼까합니다!

 

 

 

카페 아르무아

라는 곳이구여!!

 

건대 중문 맞은 편 골목에 위치해있어요~!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참조)

 

요런 간판으로 되어잇구

적색벽돌 건물이에여!

계단으로 올라가주세용! 

 

 

 

요렇게 뙇하고 입구등장!!!

 

 

벌써부터 빈티지 감성 무~~울씬 납니다!

일단 들어가보즈앗!!

 

 

 

 

요렇게 들어가면...

이쁜 빈티지 소품들만 있구 

암것도 없음...ㅋㅋㅋㅋㅋ

 

 

 

카페를 온것인가 빈티지 샵에 온것인가

혼란스무디킹함ㅋㅋㅋㅋ

 

하지만 왼쪽편 옷장 주목!!!

 

 

 

 이 곳을 열면...

 

뚜둔!!!!!!

 

 

 

 

진짜 카페 아르무아 도착!

 

휴..ㅋㅋㅋ

 

 

 

메뉴는 요기서 골라주면 되구여~!

 

음료

비엔나라떼 얼그레이 티

주문했구여~!

 

디저트는 

수제 티라미슈 케이크로 

시켰어용!!!

 

 

케이크 쇼케이스인뎅

직접 케이크 실물보고 골라주시면 될듯!!

 

 

저번에 솧디 아르무아 왔을 때 

치즈케이크 먹었는뎅

저게 다 치즈로만 채워져있음

치즈덕후님들은 꼭 드셔보세영!!

 

 

브라우니퍼지 비주얼

볼 때 마다 감탄..ㅋㅋㅋ

완전 초코초코 그 자체 이시다..

 

맨날 배부를 때 와서 패스함ㅋㅋㅋ

한번은 꼭 먹어볼테닷!!!

 

솧디는 2층으로 고고!!

3층까지가 아르무아 카페에용!!

 

 

 

 

드뎌 메뉴등장쓰~!

 

티라미슈는 수제라 직접 만듬

근데

마침 크림이 다 떨어졌었음..ㅋㅋ

 

그래서

크림만드는데 좀 시간이 소요된다고해서

한 10분정도 기다려서 받았음!

 

 

2층에도 빈티지한 소품들이랑

인테리어가득이였는뎅

손님들이 많아 못찍었어영 ㅠㅠㅠ

 

 

 

 

시그니처 음료인

비엔나 라떼!!

 

크림도 고소하구 커피향도 좋구

맛있었음!!!

하지만..솧디는...

 

카페인에 약해서

맛 만봤음ㅋㅋㅋㅋ

 

 

 

 

드디어 수제 티라미슈다!!!!!

 

정말 수제다운 비주얼...ㅋㅋㅋ

봉지라면 꺼내면 이런비주얼아님?ㅋㅋㅋ

 

줴성..ㅋㅋㅋ

 

 

 

 

맛있어....헐

맛있다!!! 밑에 시트도 촉촉하구

커피가득 머금고있어서 쓴데

크림은 완전 달달해서

같이 먹으면 조화가 쵝오시다!!!!

 

찐탱

기다려서 먹을만하다!!!

 

근데 간과한사실..ㅋㅋㅋ

 

저 시트에 에스프레소 3잔정도

부어있는거같음...

 

하..먹고 집가서 잠안오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페인 약하신분들은

티라미슈는

저녁말고 낮에 먹으러가는걸로

 

암튼 빈티지 감성도 너무이쁘구

옷장으로 입장하는건 넘나

신박하다리~~

 

돼만족

 

이만 그럼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