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인천에 진짜 있는 일본가옥 인줄... 찐 일본감성 송도[아키라커피]

솧디 2021. 7. 1. 13:58
반응형

 

안녕~~ 솧디입니다^^!

 

얼마전 인천 송도에 다녀왔어용!!

 

야구때문에 인천 문학구장은 자주가지만

인천에 놀러가본적은..

거의 첨인거같아여ㅋㅋㅋ

(물론 여기갔다가 야구보러가긴함..ㅋㅋㅋ)

 

 

암튼 인천 송도가 핫하다구하던뎅

그중에서도 핫한

'아키라 커피 송도점'을 다녀왔습니다!

 

 

 

일본감성 엄청나다...

 

참고로..주차는 많이...협소함...

평일 낮에는 그래도 어찌어찌하긴했지만

주말엔 장담못함...ㅋㅋㅋ

 

 

 

요렇게 입구로 들어와줍니당!

 

 

 

여기서 메뉴를 주문해용!!

 

 

솧디는 아키라 그린으로 주문했어요!!

그린티라떼라고 보시면 될듭!!

 

 

 

 

 

디저트는 이렇게 있는뎅

 

솧디는 크로플로 주문했어용!!

 

 

음료제조랑 이런건

오픈형이구여~!

 

딱봐도 관리 잘해보이는 느낌!

 

 

 

카페가 있는 곳은 2,3층인데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일본 갬성 좡놘아뉘에여~~

 

 

평일 낮시간대 방문한건데도

사람이..많네여...

핫한곳은 다르넴...ㅋㅋㅋ

 

 

여긴 3층 공간이구여~ 야외도 넓게있구 

룸도 잘 되어있어서

3층에서 먹기루했어영ㅋㅋ

 

 

크로플은 진짜...맛있었....

 

디저트 맛집이라고 해도 좋을듭!!!

 

 

 

저의 아키라그린(아이스그린티라떼)

이구여~!!

쌉싸름하니 녹차성분이 많이 들어있는듯!!!

 

디저트랑 같이먹으면 굿굿!!

 

글구 아키라화이트도 

시켰는데

바닐라빈이 가득 들어있긔...

 

 

와우...

 

오후시간되니 애기들이랑 어머니들이

많이 와서 정신없긴했지만ㅋㅋㅋ

 

그전까진 조용하고 사진스팟도

많고 넘넘 좋앗음!!ㅋㅋ

돼돼만족!!

 

 

송도가시면 꼭꼭 가보시길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