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잠실 월드몰[소울컵] 그냥 아이스크림 맛있어보여간건데.. JYP가 왜 여기서나와...?

솧디 2021. 6. 21. 10:43
반응형

 

안뇽~~ 솧디입니다!

 

주말에 잠실월드몰을 다녀왔는데

사람들...옴총마나...

 

이제 코로나 끝난건가요...

 

 

 간만에 잠실간건뎅

사람 너무 많아서 당황..ㅋㅋ

옷 사는데 대기하고 들어갈정도였음...

 

 

 

쇼핑 옴총하니

다리도 아프고 목도 마르고...

이럴땐 카페지!

 

하구 월드몰 2층으로 고고!!

 

지친 우리를 위로해줄

아이스크림이 들어간 음료들을 발견해서

저기로 가야겠다아~~

했는뎅!!

 

 

JYP등장ㅋㅋㅋㅋ

 

여기가 JYP에서 운영하는 카페인가봄!!ㅋㅋㅋ

 

월드몰에 입점이라니

대단하다!ㅋㅋ

 

 

 

이렇게 앞에 되어잇음!ㅋㅋㅋ

찾기는 쉬울듯!!

 

핸드프린팅되어있는 기둥이랑

이정표같이 되어있음!

(근데 저거 솔찍히...디자인이..좀...엣헴...)

 

 

 

 

카페이름은

'소울컵(SOULCUP)'

 

유기농재료 친환경 재료사용

카페라고하니 뭔가 안심도됨!!

 

 

케이크도 유기농재료들인건가..

 

 

이제 본격 메뉴를 시켜보자!!

 

 

솧디는 소울컵

시그니처 메뉴아이스크림 라떼시키구!

초콜릿 시솔트 카라멜케이크 시키구

아이스 아메리카노 시켰음!

디카페인은 없다고하니..참고바람요...

 

여기는 물 먹을수있는 곳인데

이렇게 되어있는 곳은

처음봄...

큰 물통같은거 같아 놓는건 봣지만

 뭔가 더 위생적인 느낌!

 

 

 

 

요긴 카페 굿즈공간들인거 같음!

 

 

 

 

만석이라 조금 대기타고들어감!!

근데...월드몰 모든 카페들이 대기타고

들어감요....

 

 

 

 

 

요긴 내부인데

저기서 뮤비가 계속나옴ㅋㅋㅋㅋ

 

제왑팬분들 가면 좋아하실듭!!!

 

 

솧디는 당빠..우리집수니...ㅋㅋㅋㅋㅋ

내 동년배 다들 투피엠 좋아한다..

 

 

 

 

 

메뉴나와버렸구~~~~

 

케이크 생각보다 옴총큼ㅋㅋㅋ

 

 

 

음료가 커보이지만

솧디의 손은 작기때문에

생각보다 음료가 크지않음

ㅋㅋㅋㅋㅋ

 

 

 

 

아이스크림 라떼의 치명적인

단점쓰는...

 

아이스크림의 쥴랭 왕창들어가있어서

빨대 꼽자마자 와장창 흘러내려주심.......

하.........

 

 

그래도 맛잇게 잘먹음ㅋㅋㅋ

 

아이스크림이라 카페라떼 조합이면...

다들 RG?!

 

달달하니 넘나 마싯!!

 

 

여기 빨대도 플라스틱빨대아니구

친환경 빨대 쓰는듯

 

다들 요건 몰랐을꺼임..

이것두 홍보해줘여...ㅋㅋ

 

 

암튼 솧디는 디저트지만

건강하게 먹은거같아 더더 돼만족~~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