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신논현본점]김천재의 육회반한연어..이 모든게 무한리필? 이건 못참지!!!!

솧디 2021. 6. 17. 11:34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당!!

 

 

요새 여기저기 많이 생기는

김천재의 육회반한연어를

다녀왔습니당!!

 

 

강남에서 함 봣는데

울동네에도 생기고..ㅋㅋㅋ

 

암튼 ㅋㅋ

 

저는 신논현 본점으로 

다녀왔꾸욘!!

 

 

 

 

 

 

드뎌 입장해주셨구~~!ㅋㅋㅋ

 

참고로 신논현점 발렛되구요

발렛비 3000원임당ㅋㅋㅋ

주차가 잘 되야함...진짜..ㅠㅠ

 

 

 

메뉴판이구요~!!

 

육회랑 연어가 찐 메인인듯ㅋㅋㅋ

 

1미터무한리필 1인당 29900원짜리로

주문 고고했구요~!!

 

 

 

음식나오기전 김치전나오는데

.....

 

맛..없....구냥 패수ㅋㅋㅋㅋ

 

 

 

 

1미터무한리필 메뉴 나왓구여~!!!

이렇게 한상나왓습니다!!

 

진짜 왕왕 푸짐...

 

ㄷㄷ

 

이거 양엄청많은데

리필도 다됨...

 

진짜 대혜자야!!!!!

 

 

 

 

회랑 같이 먹을 수 있게

김도 있음!ㅋㅋ

 

육회랑 연어회는 진짜진짜 맛있습니다!!!

 

 

참치회는..솔직히..걍 

그래서 김이랑 싸먹는거 추천!ㅋㅋ

 

 

육사시미도,..걍 그래서 

다음에 또 방문한다면 육회랑 연어회세트로

시켜야겠여여!ㅋㅋㅋ

 

 

 

 

주먹밥도 세트에 같이 나오는데

열심히 쉐킷쉐킷해서 

만들어 먹었어여ㅋㅋㅋ

 

회는 회라 밥들어가줘야

찐 식사쥬~!!ㅋㅋㅋ

이거시 K국민

 

 

 

 

 

연어랑 육회는 찐 돼돼만족해버렸구~~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