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광화문 D타워 [멜팅샵 x 치즈룸] 치즈수니 다 여기로 모여!

솧디 2021. 6. 18. 10:05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다들..치즈좋아하시나요?!

솧디는...못먹어여...

 

없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치즈 안좋아하는

사람들 없지않나..?ㅋㅋ

 

 

 

 

 

이런 치즈수니들을 위한

멜팅샵 x 치즈룸

 

 

 

멜팅샵 x 치즈룸은

광화문 D타워 4층에있어요~!

 

D타워 처음왔는데 실내가...

옴총이쁘다는...

 

나 왜 여기 이제알았지..?ㅋㅋ

다른 음식점들도 많아서 

또 가볼테얏!!

 

 

 

 

일단..에스컬레이터에서 

올라갈때 여기만 보임ㅋㅋㅋ

 

왜냐 넘나리 화려그자체..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솧디 화려함에 참을수없구!!!!

놀이동산 회전목마같은

너낌임ㅋㅋㅋㅋ

 

 

 

 

 

치즈룸..답게...치즈가득메뉴들 

투성이다!!

 

근데 약간 테이스팅룸

생각나는거 나뿐??ㅋㅋ

 

메뉴구성이나 감성이

테이스팅룸 스러움ㅋㅋㅋ

이 끝에 룸..붙은것도 글코..ㅋㅋㅋ

 

 

암튼ㅋㅋㅋ

 

메뉴자체가 치즈덕후라면

못참는 메뉴가득염!

 

 

 

 

 

이제 들어가보자~~!!!

 

 

 

 

 

 

여긴또 무슨 웨딩홀같음ㅋㅋㅋ

 

솧디는 예약을 안하구갔지만

예약하셔서 창가쪽 자리앉으시면

더더욱 좋을듯!!

 

 

 

 

하...

나님 왜 메뉴판 안찍었지...

배고파서 눈이돌아갔나봄..

ㅠㅠㅠ

 

암튼 저는 저렇게 시켰답니다..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여기 새우들어간 리조또

메뉴가있는데

그거...드세여!

아마..비스크리조또였던거같음

 

새우 향기가 미쳤다리..ㅋㅋㅋ

 

암튼

솧디는 토마토메뉴들 좋아해서

토마토 앤다 치즈조합 메뉴들로다가

시켰습니당!

 

 

 

솧디는 음료

아메리카노로 시켰어연~~

 

식사할때 탄산 잘 안먹는 솧디...

그래도 치즈들어가면

느끼할거같아서

아.아로 시켜씀ㅋㅋㅋ

 

 

 

 

파스타 메뉴인

보드카 리가토니

나왔구욘~~~

 

치즈가 프레쉬 모짜렐라치즈인거같음

ㅋㅋㅋㅋ

 

썬드라이 토마토도 굉장히 맛나긔~~

그냥 솧디취저메뉴!ㅋㅋㅋㅋ

 

 

 

 

 

그리고 피클도 같이나오는데!!!

 

 

 

 

갓 피클이랑 토마토 피클...

와우...

 

특히 토마토 피클 완전 취저!!!!

넘나맛있었따!!!

 

치즈메뉴들이 많은만큼

느끼 할 수 있으니 

피클을 많이먹어서

신경 많이 쓴 듯!ㅋㅋ

 

 

 

 

썬 드라이드 플랫 브레드

나왔구욘!!!!

 

무야호~~~

토마토때매 상큼상큼

치즈들어가도

노 느끼!!!!

 

 

제가 다 메뉴 골랐어서

솧디픽으로만

시켰는뎅

 

같이간 친구가..

바질안좋아하는거 이제알았네..

하..ㅋㅋㅋㅋㅋ

 

근데 바질페스토라서

괜찮다구 같이먹어주심...

천사세요?.....

ㅋㅋㅋㅋㅋ

 

 

 

 

 

토마토 치즈조합 이즈 러브....

 

하...

 

또 먹구싶네영!!

ㅋㅋㅋㅋㅋ

 

 

그럼 솧디는 또

돼돼만족!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