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건대 [능동샐러드] 샐러드 앤다 사진맛집! 이쁜 샐러드가게 발견해버림!!!

솧디 2021. 7. 7. 13:32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저녁 간단하게 먹고싶어서

샐러드로 메뉴를 정했어용!

 

건대 주변에 샐러드가게가 

많은데 그 중 유명한 곳

'능동 샐러드' 입니다!!

 

 

 

건대 중문쪽에 위치해있어요!!

 

골목길에있음 주의ㅋㅋㅋ

 

 

점심시간에는 갔어두

저녁타임은 첨임!!ㅋㅋㅋㅋ

밝아보여도 시간은 6시쯤?ㅋㅋㅋ

 

 

 

 

 

브레이크 타임도있으니 

참고참고~!

오후 3시부터 4시30분까지네용!!

 

 

 

 

능동샐러드

도착~!!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샐러드가게인데 이렇게 이뻐도됨?!

ㅋㅋㅋ

 

글고 점심에오면 맨날 사람많은데

사람없는거 첨봅니당..ㅋㅋ

한적한거 좋아하심

저녁에 가는것도 추천추천임!ㅋㅋㅋ

 

 

 

여기가 샐러드 조리대인거같아요~!

채소나 과일들이 신선신선해보이구

청결쓰! 깔끔스무디킹!!

 

 

 

 

 

메뉴들과 음료들!!

 

솧디는 

아보카도수니라

아보카도 샐러드랑 BBQ치킨 샌드위치

주문!!

 

 

 

 

 

쫘란~~

제가 시킨 음식들이 나왓구욘~~

 

아보카도 그냥 반통이 다 들어있음...

 

와우...

 

 

 

 

 

비줠 넘나...활홀경임....

 

 

 

토마토가 완전 탱글탱글하구

아보카도 조합 말모...

중간중간 피스타치오도

넘 솧디 취저!!!

 

그저 쵝오...ㅋㅋㅋ

 

 

 

샐러드만 먹으면 

나의 위장이 섭섭해하니 

BBQ치킨 샌드위치

같이 시켜주구~~ㅋㅋㅋㅋ

 

 

요것도 넘나맛있었으~!!ㅋㅋㅋ

 

 

 

샐러드랑 샌드위치 조합 너무

좋았구영~!!

 

이렇게 둘이 먹어도 충분쓰했음!!ㅋㅋ

역시나 돼돼만족!!

 

그럼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