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리뷰_뷰티제품

안녕? 나는야 멍크림이야![헬로셀 비타민K 닥터쁘띠 크림]

솧디 2021. 10. 7. 13:40
반응형

 

안녕~~솧디입니다!

 

 

 

 

솧디는 체질상..멍이 잘드는체질쓰..ㅠ

 

 

 

 

나도 모르게 잘 들어있어여....ㅠ

 

 

그래서 겟한

 헬로셀 비타민K 닥터쁘띠크림!!

 

비타민K가 피부 침투침투해서 멍이 빨리

사라지게해준다고함드!!ㅋㅋㅋ

 

 

 

 

 

요렇게 2개입으로 들어있어용!ㅋㅋ

 

 

 

 

연고보다 살짝 큰 사이즈로

한손에 쏙 잡혀용ㅋㅋㅋ 휴대하기 딱좋은 사이쥬!

 

 

 

 

 

 

 

 

 

실링처리 깔끔스무디킹 하구용!ㅋㅋ

 

 

 

 

 

 

 

 

 

크림제형은 제법 묵직합니당!ㅋㅋ

 

보습도 잘될것만같앙~~><

 

 

 

 

 

 

 

 

반질반질

매우 쫀쫀쓰하게 흡수 잘되영!!

 

 

 

 

멍이나 홍조 다크서클케어도 잘 된다고함!!

 

 

비타민K 성분이 피부에 

거무튀튀한것들을 개선해주는

효과가있나봄!!ㅋㅋㅋ

 

 

솧디도 멍생긴곳에 꾸준히 발라야겟으영!ㅋㅋ

 

그럼이만 총.총

 

 

(이 리뷰는  헬로셀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리뷰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