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와플수니들아..아직 여기 안가봤니?!! 곧 성지각 [건대 최가커피]

솧디 2021. 7. 21. 11:19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요새... 코로나가 심해져서 

그런지 위꾸활동이...소홀해지고

있네욤...ㅋㅋㅋㅋ

 

 

요긴 코로나 4단계 격상전 다녀온 곳!!

입니당!ㅋㅋ

 

 

 

건대 맛의거리에 위치한

최가커피

에 다녀왓어용~~><

 

 

 

 

 

 

건대에..이런곳이?!

 

저두 첨가보고 놀랬습니다만..ㅋㅋㅋ

일식집 입구같은 느낌...ㅋㅋㅋㅋ

 

 

 

카페 안으로 입성해줍니닷!!!

 

벌써부터...빈티지 앤다 코지스러움

감성 느껴짐ㅋㅋㅋㅋ

 

 

 

되게 아늑한 감성이규

커피볶는 냄새 난리남ㅋㅋㅋㅋ

 

커피수니들도 와플수니들이랑

같이 손잡고 오심될듯ㅋㅋㅋ 

 

 

 

 

 

 

 

 

 

 

 

 

 

 

 

 

 

 

 

인스타 감성도 오지게나니

또 손잡고 같이오시라긔...ㅋㅋㅋ

 

다들 손잡고 와서 그런지

안에 사람많았음...

 

 

그래도 카페안이 생각보다

규모있는편이라 

거리두기는 잘 되어있습네당!ㅋㅋ

 

 

 

커피수니들아...

이거 먼말인지앎??ㅋㅋㅋㅋㅋㅋ

 

솧디는 1도모르겟..

카페인 취약한 새럼..나야나ㅠㅠ

 

그래도 디카페인 블랜드도있긔!!!!

솧디는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로 초이스욤!ㅋㅋ

 

 

커피설명들 요렇게 있어주심...ㅋㅋㅋ

 

참고하셔서 고르시면 될거같규~~

 

 

 

 

 

 

솧디 목적인 디저트쥬~!!!!!!!!!!

 

사실 최가커피는 와플이 찐찐찐입니당!!!!

티라미슈도 먹고파서 갈등 오지게함...

 

 

 

 

최가커피에서 와플은

내가 선택하면되는뎅

와플 베이스를 

견과류/사과/초코

중에 고르시구 아이스크림 초이스

하심됨!ㅋㅋㅋ

 

솧디는 최가와플(견과류)+치즈라즈베리 아이스크림

조합으로 초이스!!!!

 

 

꺄륵~~~~나왔다리~~

 

먹구..깜놀... 생각보다 맛있자놔...!!!

와플만 먹으러 오고싶을정도!!

 

사실 솧디는 와플수니인데

요즘 빈스빈스 넘나사라지심...

ㅠㅠㅠㅠ

 

근데 맛집찾아버렸구! 행복하구~!!ㅋㅋㅋ

 

 

 

역시나 돼돼만족이욤!ㅋㅋㅋ

 

그럼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