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이시국에 킹벽한 일식코스가 있다?! WOW [송도 젠부디셈버]

솧디 2021. 7. 13. 13:21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제가 인천에..야구장땜시 

종종가는뎅

야구장 외에서 밥먹은 적은

거의 없는듯..하다...ㅋㅋㅋㅋ

 

 

그래서 저번에 생일 겸 

야구장가는 겸 해서

송도에 일식집을 다녀왔습니다아~~

 

 

송도에있는 요기는

'젠부디셈버'

입니당!!

 

내부는 요런느낌?ㅋㅋ

 

부모님이랑 같이 오고픈느낌!ㅋㅋ

롹쇼리함ㅋㅋㅋ

 

글구 주차공간 넓찍했어요!!

쵝오~!ㅋㅋ

(발렛은 없는듭!!ㅋㅋ)

 

 

저는 미리 에약을 해놔서

룸으로 입장!!!

 

 

 

 

테이블은..넘 넓어서 못찍은거같당...

ㅠㅠ...ㅋㅋㅋ

 

테이블에 올려져있는 디피용 술로 대체함ㅋㅋㅋ

 

 

 

 

 

메뉴판

여긴 일식코스가 메인이구

단품도 있어용!ㅋㅋ

 

 

 

 

솧디는 점심으로 간거라 런치코스로 고고!

 

 

 

 

 

세팅은 요로쿠롬 되어있어영ㅋㅋㅋ

아주 깔끔스무디킹ㅋㅋㅋ

 

여기까진 일반 일식집들이랑

똑같..

 

 

 

 

샐러드랑 스프나왓어용!ㅋㅋ

보통은 죽이나오는데 여긴

토마토스프?ㅋㅋㅋㅋ

새롭도다..ㅋㅋㅋ

근데 맛있었으!ㅋㅋㅋㅋ

 

 

 

 

복껍질 무침!

전채요리로 나오는듭!

 

미나리랑 같이 먹으면

완전 맛있당!!!ㅋㅋㅋ

 

 

회 등장!!

농어/광어/참치/도미

이렇게 나오긔!

 

근데 1인으로 아예 세팅되서 나옴...

 

여기서 신세계 ㄴ0ㄱ

 

코로나시국에 딱이지싶었다!!!ㅋㅋㅋ

 

 

 

 

 

 

회도 냠냠 넘 맛있긔~~~

 

 

 

 

초밥까지 나왔다!!!

 

이때 넘..배고팠을때라서..

이렇게까지 먹고나니

너무 양에 안차는거!!!!!!

 

 

그래서 단품메뉴들 주문하려고

서버분께 요청하였으나 ..ㅋㅋㅋ

서버분이 이제 식사류 많이나오니간

안 시켜도될꺼라며..ㅋㅋㅋ

 

 

양이 적다고 느낄만 하쥬?....

 

그러는찰나에!

 

 

 

 

 

 

튀김이랑 우삼겹볶음

나왔어용~!!1

튀김도 잘튀겨졌구

우삼겹도 넘 맛잇엇음!!!!

 

 

요리들도이렇게 나오는군요...

 

1인 35000원인데 진짜..혜자인거같음!!!

 

 

 

 

해물탕안먹으면 섭하죵?ㅋㅋ

 

해물지리탕이닷!!!

여긴 매운탕형식이 아니구

맑은탕으로 끓여줌!!

 

그만큼 해산물이 신선한거같음!!!!!

 

 

 

 

글고!!!

젤별미는 바로 이러임!!!

 

튀김솥밥!!!

 

튀김이랑 밥을 서버분께서

직접 앞에서 섞어주심!!!!!!

 

 

 

 

 

 

튀김이랑 섞어서 그런지

윤기 좔좔...앤다 

고소....튀김이랑 밥이랑

섞는다는 생각 1도 못한 사람으로서

넘나 신박스무디킹!!!!

 

 

해물지리탕이랑 같이 먹으면

완전 쵝오시다!!!!!!!

 

 

 

 

제 생파이기에..ㅋㅋㅋ

케이크 타임도 했구욘~!

 

케이크타임한다고하니 

포크랑 앞접시도 세팅 뙇 

해주셔뜸!!

 

감사합니당~~

쵝오~~><

 

 

선물받은

에어팟도 함께 자랑쓰~ㅋㅋ

무야호~><

 

 

완전 돼돼만족한 식사 

앤다

생파였다링~><

부모님 모시고 가고팠음용!!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