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호야초밥] 건대와서 초밥은 킹갓 무적권이지!

솧디 2021. 7. 26. 11:04
반응형

 

 

안녕하세요~~솧디입니다!!

 

정말..요새 너무..더워여..찐으로

여름이 와버렸다.. 에어컨없이는

1도안되능...

 

여름에 특히 안먹는 음식!

초밥이죠~!

 

회랑 초밥은 왠지

더울수록 안찾게된다능..

 

 

그래서 요즘 초밥고프네용..

 

그래서

한달전쯤 다녀온 초밥집

포스팅하려합니당!ㅋㅋㅋ

 

 

건대에서 유명한

호야초밥

을 다녀왔어용!!!

 

 

 

 

솧디는 호야초밥으로 시켰으~!

점심시간이라 빨리먹어야하므로 ㅠㅠ

저녁에가시면 특호야로 추천!!

 

 

 

점심시간이라...

사람들 엄청...많다...

이땐 거리두기격상 전이라 

붙여 앉긴해는데...

지금은 어떨런지...

 

 

 

 

 

모찌두부!!

솧디최애....><

 

달달하니 너무맛있죠?!ㅋㅋ

 

 

 

새우튀김/ 모찌두부/ 연어뼈구이

 

요렇게 나왔네용~!!

 

 

 

 

 

초밥집 필승 조합들 다나옵니다ㅋㅋㅋ

 

새우튀김 따끈따끈하니 맛있었...ㅠㅠㅋㅋㅋ

 

 

여름엔 냉모밀, 겨울엔 우동이렇게 나오는데..

냉 모밀 자세히 찍는거 깜빡..해버림...

사진 상단에 살짝쿵 찍힘ㅋㅋㅋㅋ

이렇게 냉모밀 나와여~!

 

 

 

2명이서 가면 이렇게 구성되어

초밥이 나옵니다~!

연어, 참치 등등!!

 

가격은 13,000원인데

만삼천원 짜리인데

밑반찬들도 잘 나오구

회가 두툼해서 초밥먹으면

든든!!

 

 

 

 

 

 

 

간장은 간장솔로 발라서 드시면됩니당!!

위생적이져?!ㅋㅋ

 

 

 

또...초밥땡기네요...

 

돼돼만족!!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