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종로의 거리에 세련세련 카페 등장이라....[yn cafe 와이엔]

솧디 2021. 8. 2. 16:49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코로나가..넘 심각스무디킹한 관계로

어딜 못다니는..1인...

 

다들 집콕중이시져?!

 

진짜 간만에...종로다녀옴!!

 

 

 

종로에 위치한 와이엔카페

yn cafe

입니다!

 

 

 

확실히 킹로나라 사람이 많지는

않은느낌?!

 

 

 

 

 

 

 

 

 

 

많지않기는...개뿔이였고...

카페안에 들어가보니 초초만석...ㅠㅠ

야외쪽만 더워서 없는거였담...

 

 

 

 

 

메뉴판은 계산하는 테이블에

있음..ㅋㅋㅋ

 

음식샘플들 보고 초이스하면 됩니다욧~!

 

솧디는

매그놀리아-요거트
진저에일
솔티드 초코라떼 

로 골랐어용!!!

 

매그놀리아- 요거트

요거트는 살짝 아이스형태로 나와서

시원시원하구~ 옆에 토핑들이랑

냠냠 먹으면 넘나맛잇당!!!!!

 

상큼상큼 솧디 취저!!!!!

 

 

 

진저에일

 

딱 먹기좋은

진저에일!ㅋㅋㅋ

상큼하고 덜 달아서

꿀떡꿀떡 잘넘어감요~ㅋㅋ

 

 

 

 

솔티드 초코라떼

 

초코라떼는 고급지당...

아주 진해욤!!

단짠단짠

끝에 짠맛나는것이

아주 짱짱맨이였다우~!

 

또또 돼만족이욤!ㅋㅋㅋ

 

 

 

그럼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