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리뷰_뷰티제품

슬리핑 팩 으로 딱인 나이트크림 등장! [헬로셀 참마 슬리핑팩 스티키크림]

솧디 2021. 11. 29. 11:07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겨울이니 슬리핑팩 해야하는 시기가

와버렸당!!!

 

 

 

 

패키징은 요렇게되어있음!!

연두연두빛 박스에 용량은 50ml

용량 낙낙하쥬?~~

 

 

 

 

 

성분함 보고가시구욘~~ㅋㅋ

마데카소사이드랑 참마, 병풀성분이

들어있는걸로보아서

헬로셀 참마 스티키크림은

보습이랑 진정이 메인!!!

 

겨울이니 보습크림으로 사용해야딩!

겨울에도 매끈매끈 피부기대기대!!

 

 

 

요건 크기짤!ㅋㅋㅋ

손안에 아담스하게 들어오심!ㅋㅋㅋㅋ

 

 

 

 

 

 

요렇게 스패출러도 하나 넣어주심!!!

센스귣귣!!!!

깔끔스무디킹하게 바를수있겠구~~~

 

 

 

 

 

뚜껑 오픈오픈~!!

크림색은 완전 흰색은 아니구

우유빛 앤다 살짝 아이보리 너낌의

크림이당!!!

 

향기는 무향은 아니지만

너무 강하거나하지않은 무난무난한

향기!!

 

 

 

보통크림제형인데

참마성분이 들어가있어서 그런지

달팽이크림처럼 실같은?그럼 느낌으로

떠짐!ㅋㅋㅋㅋㅋ

 

 

 

 

 

 

이런 실같은 느낌!!!!!

근데 신기한건 끈끈할거같은데 전혀

노끈끈!!!!!!

 

바르고나면 보송해짐!!

신기방기!!!

 

 

 

 

 

바르고난 직 후 인데  노번들번들

보송송한 감으로 마무리됨!! 

솧디는 너무 찐덕거리고

끈끈한 크림안좋아하는데 완전취저얏!!!!!

데일리 나이트크림으로

딱임!!!!!

 

 

 

 

슬리핑팩의 명성답게 자기전에 바르고 자봤는뎅

아침에도 촉촉한데 안번들거리고

매끈매끈하니 딱 좋았음!!!!

 

솧디 꿀잠팩 될거같음!!!ㅋㅋㅋ

 

그럼이만 총총

 

 

(이 리뷰는  헬로셀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리뷰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