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귀여운 자동차들이 가득한 카페가 있다?! 석촌호수 [디트로네 라운지]

솧디 2021. 8. 9. 13: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솧디입니다!

 

솧디에게 8월 휴가가 생겨버렸다!!

 

그렇다고 어디 놀러갈순없고..

집 근처 송리단길에 있는

카페에 다녀왔어용!ㅎㅎ

 

 

 

 

석촌호수쪽에 있는

디트로네 라운지

라는 카페에요~~

 

여기는 애기용 자동차아시져?!

그 자동차들이 진열되어있어용!!!

(판매도된다고함!)

 

그래서 카페 곳곳에

귀여운 미니

자동차들을 볼수있습니당!

 

 

 

 

들어가면 1층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갑분 유모차 전시가 되어있지만

유모차들이 이뻐서 카페 분위기랑도

찰떡ㅋㅋㅋㅋ

 

 

 

또..제가  여기온 목적인

디저트에요~~~

 

여기가 또 크로플 맛집이라능...

 

달달이가 생각나서 와버렸답니당!ㅋㅋ

 

 

 

카페가 2층으로 되어있어서

솧디는 2층으로 고고!!

 

 

2층은 좀 더 안락한느낌이에요!ㅎㅎ

 

 

 

 

식사류메뉴도 있어서

저녁을 안먹기도해서...파스타하나시켰어여!ㅋㅋ

 

새우로제파스타!

 

식사는 처음이라 기대기대 중!

 

 

 

저의...사랑인 디저트메뉴...

크로플 못참구여!!!

 

로투스 크로플로 시켰습니당!!!

 

 

 

 

술 메뉴도있지만...

솧디는 알쓰에 차타고와서

패스패스!

 

여긴 밤에 분위기가 더 좋아서

간단하게 술한잔 하러오시는
분들이 많아용!ㅋㅋ

 

 

 

커피랑 티 메뉴!

 

디트로네라떼가 요기의 메인!

 

하지만...또...밤이라 

카페인에 취약해서 

런던포그 밀크티로 

초이스!!

 

 

 

 

간단히 정리된 메뉴판도 있으니

함 살펴보시구용~~

 

 

 

 

새우로제파스타랑 콜라랑 같이시켰는뎅

콜라가 먼저나왔네요ㅋㅋ

 

민트잎이랑 레몬으로

데코데코~!

 

 

 

 

 

새우로제파스타 등장!

 

호불호없이 다 좋아할만한 맛이였어요!

 

 

 

파스타 다먹구 디저트시킨것들이

나왓구욘~~!

 

 

 

 

 

 

저녁쯔음에 간거라 

밖이 어둑어둑..ㅋㅋㅋ

 

제가 시킨 런던포그 밀크티 나왔어요!

 

뒤에는 친구가 시킨

아메리카노!

 

 

밀크티도 달달하니 

딱 솧디취저!ㅋㅋ

 

 

 

 

 

 

 

 

로투스맛이 낭낭하게 나고

 

밑에 치즈크림이 완전...맛있다!!

역시 디저트 먹으러 오는집!ㅋㅋ

 

비쥬얼도 완전 이쁘당~~><

 

 

 

 

저녁무렵되니

테이블 거의 만석...

 

역시 밤에 분위기 좋아서

사람들이 많이 오더라구요ㅋㅋ

 

 

 

솧디두 테라스 앉고싶었지만..

아직까진.. 너무.. 더워여...

 

 

 

 

 

테라스 좌석들도 이뻐서 

날 좀 선선해지면 테라스가는것두

추천~~!ㅋㅋ

 

 

 

 

저녁되니 바깥에 있던

자동차가 카페안에 주차되어있네요ㅋㅋㅋ

참고로 여기 주차는 카페방문하시면

2시간무료입니다!ㅋㅋ

(직원분께 말씀해주셔야합니당!)

 

 

 

역시 돼돼만족이구~~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