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민트초코..어디까지먹어봤니? 민트크림 가득 라떼 등장! [모츠커피]

솧디 2021. 8. 5. 11:43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다들...민초...좋아하시나요?ㅋㅋㅋ

솧디는..민초파!!

 

민트크림이 가득 들어간

라떼가 있다구하여

먹으러갔습니당!!

 

 

 

건대 

'모츠커피'

입니다!

 

 

 

 

 

 

 

 

 

 

그림들이 갤러리처럼

걸려있네용ㅋㅋㅋ

 

카페가 전체적으로 심플해서

그림이 잘 돋보이는듭!!

 

 

 

좌석이 많지는 않구

테이크아웃 하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당!

 

 

 

 

 

 

 

 

 

 

 

 

 

 

 

 

 

디저트들은 많지는 않지만

다 맛있어보여....

 

케이크류 보다는 

빵들이 많음~ㅋㅋ

 

 

 

 

 

음료종류들은 이렇게 있구요~

그림으로 뭔지 이해하기 쉽게 

되어있어요~!!!

 

솧디는 무조건 MENTA(민트라떼)

 

 

 

 

 

 

깨끗하죠?ㅋㅋㅋ

 

근데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많아서

바쁘다바빠....ㅋㅋㅋ

 

 

 

 

 

 

민트라떼 등장!!!

 

컵도 민트민트~~~

민트는 못참지..

 

민트라떼 옆엔 BIANCO(바닐라라떼)구여

제 친구는...민트불호파...ㅋㅋㅋㅋ

 

 

 

 

 

민트크림 그득그득한거 보이시나요....

 

비주얼 쵝오시다.....

 

맛도 민초파라면 무적권

좋아할만한 맛!!!!

 

 

 

 

솧디는 테이크아웃 중..ㅋㅋ

 

양도...많구...

달달하니 솧디 취저!!

 

또..가봐야겟어영!!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