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인기가 식을줄을 모르네 여전히 웨이팅 엄청난 [카페노티드 청담]

솧디 2021. 8. 11. 13: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솧디입니다!

 

제가 노티드 도넛이

생각나버리는 바람에

또 다녀왔습니당!ㅋㅋ

 

이번엔 청담 노티드!!

 

저번에 잠실 노티드 포스팅했었는데

그때도 웨이팅 ㅎㄷㄷ했잖숨...

 

그 이후 한참뒤에 간건데도

여전히 ㅎㄷㄷ한 인기!!

 


 

잠실 노티드

▼▼▼▼▼▼

 

https://around-all.tistory.com/2

 

잠실 [노티드]나도먹어봤다! 무려 1시간!!!! 웨이팅 또티드 각?!

안녕하세요. 솧디입니다. 저의 첫 취꾸는 바로~~위꾸였습니다! 위꾸미기 없이 취꾸도 없는법! 바로 위꾸 시작합니다!! 일단... 노티드...인기 너무 핫핫 소리질롸~~~ 세상에... 점심쯤 갔는데 줄이

around-all.tistory.com

 

 


 

 

 

하지만..또티드 못참구요..ㅋㅋㅋ

 

 

 

웨이팅중인데

하트부채 나눠주심><

부채의 힘으로 더위극복해보겟따!!!

하트 넘나리귀욤!

 

 

 

 

 

웨이팅끝에 매장으로 입성!

 

앞에 ..많은 분들이 계셨지만

더위로 인해 다들 포기해버리심...ㅋㅋ

 

포장줄과 매장줄이 따로있어요~!!

 

 

 


직원분이 2층에 자리났다고해서

바로 2층으로 고고!

 

2층입구짤ㅋㅋ

 

노티드 캐릭캐릭

넘나 귀여우심...ㅋㅋㅋㅋ

 

 

 

 

 

 

2층에서 본격 자리잡고 

아기자기 커여웅~

 

아기자기감성좋아하는 

분덜 꼭 가보세융!ㅋㅋ

 

 

 

 

 

 

포장줄이 진짜 ㅎㄷㄷ...

매장줄은 많이 안긴데

 

포장줄이 렬루 ㅎㄷㄷ이였음...

포장하시는 분덜 참고참고하세용!

 

마음의각오 단단히 하시길ㅅㅅㅅㅅ

무려 이날은 평일임.....

 

 

 

 

솧디두 본격

시켜볼 예쩡!!

 

 

 

 

 

밖에서 기다린게 너무 힘들어서

음료 넘나땡겨버림.....

 

음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주문주문!

 

 

 

 

 

 

 

 

노티드 맛있는 도넛이랑

베이커리들~~~

 

무조건 도넛시키려고했는데

막상 다른 팡들도 보니

다른팡들도 넘나 궁금했긔!!

 

그래서 

티라미수 크로플

멕시칸 크로와상을 시켜버렸다!!!

 

 

 

 

 

 

옆에는 케이크들이 따로

진열되어있었는뎅

 

같이간 친구가 생일이라 케이크도

주문주문!!

 

퓨어크림 스트로베리케이크!

친구가 딸기좋아해서

딸기 케이크로 초이스!

 

 

 

 

 

메뉴들 기다리면서

 

노티드 굿즈들 본격 구경하기~ㅋㅋ

 

 

 

 

 

요긴 노티드 스티커!

사용할만큼 컷팅해서 가져가시면되융~!

 

 

 

 

슈가베어도 

곧 판매예정인둡!ㅋㅋㅋ

 

노티드감성이랑 잘어울림ㅋㅋㅋ

 

 

 

 

요긴 강아지 용품들ㅋㅋㅋ

 

사장님이

애견인이 신가봄!ㅋㅋㅋ

 

 

 

 

 

 

그외 굿즈들도 귀염귀염

스타일들~~

 

쁘띠빠띠들에 현혹되어서

정신못차려서 지름신오려고할때

 

진동벨울려주심...ㅋㅋㅋㅋㅋㅋ

 

 

 

 

 

 

 

요렇게 메뉴들이 나왔구욘~~

케이크는 홀에서 먹으면 따로 접시 주시는뎅

 

솧디는 걍 포장해달라구했어용

혹시모르니 접시도 준비해달라함ㅋㅋㅋ

 

 

 

 

 

 

본격 먹기전에

물티슈랑 휴지도 챙겨서 

고고

 

 

 

 

 

먼저

멕시칸 크로와상 먹즈아~~~

 

안에 베이컨+치즈+야채

이거 조합.... 안 맛잇을순없음..

 

 

 

 

티라미스 크로플

크림 정말 꾸덕하고

진함!! 

크로플이랑 조합 역시

넘좋구ㅋㅋㅋ

 

근데 맛이 너무 진해서

많이는 못먹겠으...ㅋㅋㅋ

 

 

 

 

 

그럴땐 

아메리카노로 씻어주셈ㅋㅋㅋㅋ

 

간단 스무디킹ㅋㅋㅋㅋㅋ

 

 

 

초랑 칼도 같이 챙겨서

넣어주시긔!

 

요렇게 생파생파도했구~~

 

이미 빵들로 배가차버려서

케이크는 결국 못드심...ㅠㅠ

 

 

 

 

 

아기자기

감성찾아떠나신다면

노티드 추천추천~><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