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HI~ 에이치아이! 오랜만이야~ 타코벨 먹으러 가즈아~~~!!

솧디 2021. 8. 6. 11:23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올마네 타코벨에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많이 보였는데 요즘은 

많이 사라진...타코벨 ㅠ

 

 

타코벨 나초 찐맛탱인뎅..

 

타코벨로 고고~~

 

 

 

제가 간 곳은

건대 스타시티에 있는

타코벨이에요~~!

 

조리하는것두 볼수있음!

 

 

 

먼저 저의 최애인

나초와 퀘사디아~~

솨리질뤄~~

 

 

트리플치즈 퀘사디아: 6300원

 

프리미엄 나초:6,700원

 

 

 

타코벨 나초

소스없이 먹어두 나초 자체에

시즈닝 살짝되어있어서

맛나는데... 

 

과카몰리 + 사워크림 + 살사

이조합 필패지..

 

넘 맛있엉....

 

 

트리플치즈 퀘사디아

 

솧디 퀘사디아 처돌쓰인데

치즈치즈는 또 못참아버리구요...

 

 

 

그래서 못참구 또 퀘사디아 추가추가!

 

이번엔

김치퀘사디아: 6000원

 

앤다

 

김치치즈후라이: 7100원

 

시켰구욘!ㅋㅋ

 

김치시리즈~~

또 한국인 김치는 못참죠....

 

 

 

김치치즈후라이

요고아주 맛있습니당~!!

 

손이계속간다...

 

 

 

 

 

 

또 한국인이라면

밥을..먹어야겟지않습니까?

 

한국인이라면...ㅋㅋㅋ

(한국인 핑계좀 그만..ㅋㅋㅋ)

 

브리또보울 치킨: 7300원

 

브리또 내용물만 먹는건뎅

밥을넣은 샐러드랄까..ㅋㅋㅋ

 

든든~~하니 좋았구욘!

 

 

 

 

 

 

또 타코벨 왔는데

타코는 먹어봐야되잖슴!!!

 

쉬림프타코로 시켰구욘~!

쉬림프 타코: 4200원

 

새우튀김으로 안에 들어가있어요!!

 

요것도 아주맛남...

 

튀김+샐러드 조합은

그저...

The Love...

 

 

 

 

 

다 먹어버렸네욤...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두 착하고

오히려 홈파티용으로 딱이잖숨!!ㅋㅋ

 

돼돼만족해버렸당!!

 

 

그럼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