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포토존 넘치는 이쁜카페 안에 마트가..? 급 친근해지는 [카페 밤고개로]

솧디 2021. 8. 27. 10:21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동네근처에서 발견한 카페인데

평범해보이나 신박해버림...ㅋㅋ

 

 

 

밤고개로라는

카페이구 강남구 율현동에 있긔~!

 

 

 

 

 

일단 여긴 매우매우 동네임 

근데 갑자기 카페근처로 진입하니 

서울 외곽지역인듯한

주변풍경과 딱 관광지에서 많이본

카페외관 비주얼쓰

 

앤다 

이 외에 이 카페의 신박한

몇가지의 포인트가있음....ㅋㅋ

 

 

 

 일단 위치ㅋㅋ

 

첨에 네비찍고가는데 

갑자기 세곡동 주민센터가 나와버리는거...

 

길 잘못들었나하는 찰나에

그게맞았음..ㅋㅋ

 

주민센터 옆 윗길로가면

갑분카페등장!ㅋㅋ

 

 

 

 

 

 

 

카페가 있는 길 이름이 밤고개로라

카페이름이 '밤고개로'였던것...!!

 

 

 

 

일단 사람 많이 없어서 좋구욘~!

참고로 이날은 평일입니당!

 

주차도 할곳 많구 아주 ㄴㅇㅅ

 

이제 입장해보즈아~~

 

 

 

 

그리고 굉~~장히 넓음!!!

 

 

 

 

 

 

아주 널찍하구 이쁜 포토존 스팟들도

많았음!!!

 

동네근처에 이런카페있는게 신기하고

감사할정도임!ㅋㅋㅋ

 

 

 

 

근데 젤 신박한건

이거....

 

카페안에 

달걀이나 채소들을

판매하고계셨음..!!

갑분마트분위기라 당황쓰했지만..ㅋㅋ

 

여기 오신손님분들 보니

어르신들도 많은거보고

납득스무디킹!

주민센터 근처라 그런가봄!

 

 

 

 

이제 본격 주문타임~!!

 

 

 

디저트류보단

샌드위치 샐러드 이런게 더 많았음!!

 

맛있어보이긴하였지만

배가 부른관계로...못먹었구..

 

디저트로 초코마들렌이랑

레몬마들렌

시켜버림!ㅋㅋ

 

 

 

 

음료는 무난하게 아메리카노로 

시켰습니당!ㅋㅋ

 

 

 

 

컵도 노랑노랑 이쁘구만ㅋㅋ

 

 

소소한 동네탐방

아주 굿초이스!!

 

또가봐야지이~~~

오늘두 돼만족!!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