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행꾸_여행이돠

조용히 쉬고 싶을땐?! 호캉스지!! 한옥 스타일 호텔 [영종도 연화문]

솧디 2021. 10. 12. 11:11
반응형

 

안뇽 솧디입니다!!

 

다들 연휴잘보내셨나요?~

이번 연휴에 가까우면서도

가성비 좋구 쉬기좋은 호텔인

을왕리 '연화문'에 다녀왔어용!!!

 

 

 

 

 

연화문 도착!ㅋㅋ

 

외관이 한옥스럽스럽!ㅋㅋㅋ

 

 

 

 

 

로비가 굉장히..고급지다리!ㅋㅋㅋ

물길이 넘나 분위기있다구욘!ㅋㅋㅋ

 

연휴시즌이라 사람들이 꽤에 있었음요!ㅋㅋ

로비에서 체크인 기다리는중!ㅋㅋㅋ

 

 

 

 

 

 

 

 

금액대는 요정도해욤!ㅋㅋㅋ

 

 

 

 

 

 

히노끼탕!!

릴렉싱이 아주 절로됨!ㅋㅋ

이것때문이라도

올가치가있음!ㅋㅋㅋ

 

 

 

방은 뭐 평범하구 낫배드?ㅋㅋ

히노끼탕이 정말 좋았음요!ㅋㅋ

 

 

 

 

 

 

 

사실 젤 하이라이트는

바베큐!!!

 

식당에서 먹는건데

분위기 짱짱좋아용!ㅋㅋㅋ

 

 

음식들도 넘나맛잇었음!ㅋㅋ

 

 

 

 

 

 

 

 

여긴 근데.. 음식에 진심인거같음

조식도 짱짱잘나오심!ㅋㅋㅋㅋ

조식부터 스테이크 긔긔!ㅋㅋㅋ

 

여행은 먹는맛인데

어디나가기싫구

호캉스하고픈 사람들에겐겐

딱임!ㅋㅋㅋ

 

 

그럼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