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행꾸_여행이돠

서울 단풍명소 찾으세요? 어린이공원에서 정리가능!

솧디 2021. 11. 4. 13:09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요즘 날씨가..왜이렇게 좋아졌는지!ㅋㅋ

딱 단풍구경가기 좋아버림~~!!

 

 

저는 단풍구경 어린이대공원으로

다녀왔어용!ㅋㅋㅋ

 

평일낮시간대라 사람들도

많이없구...

벚꽃 시즌때비하면

진짜 사람없는듯?ㅋㅋㅋ

 


벚꽃구경 어린이대공원편은 여기

https://around-all.tistory.com/30

 

벚꽃 1대장 어린이대공원이 킹시국엔 어떨까? 30분만에 완주해버림!!! (서울 어린이대공원)

앙뇨~~옹 솧디입니다!! 오.준.컨 점심시간에 어린이대공원다녀오기!! 어제 점타에 어린이대공원으로 마지막 타오르는 벚꽃구경을 하구 와씀뭬~ 날씨 죻쥬?~~~~ 솧디는 정문으로 가서 주차했는뎅

around-all.tistory.com

 


 

귀여운 핑크퐁친구들이 맞아주는 

어린이대공원이구요~~ㅋㅋ

 

제가 간 

어린이대공원은

광진구에 위치한 어린이대공원 이랍니당!

 

 

 

어린이대공원 세종대맞은편 입구인데

바람 습도 날씨 모든게 갓벽...ㅋㅋㅋㅋ

일단 널찍하니 사람들이랑 많이 안부대낌!ㅋㅋ

 

 

 

 

숲속의 무대 가는 중!! 

여기에서 점심 앉아서먹을까 생각하는데

전날비와서 자리가 축축...ㅠ

 

 

 

근처 테이블에 앉아서

햄버거랑 치킨냠냠><

 

 

 

 

어린이대공원에 명물인

동물원~~!!

 

벚꽃보러올때만해도 패쇄였는뎅

위드코로나되서 다시 오픈오픈!

 

 

 

어린이대공원 놀이동산도

정상운영중!!ㅋㅋㅋ

 

보니깐 넘나 가고싶넴...

 

 

담엔 놀이동산도 꼭 가볼테얌!ㅋㅋ

 

 

그럼다들 즐 가을되십셔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