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이젠 샐러드도 HIP하게 즐겨 봐야지~ 성수 [보울룸]

솧디 2021. 9. 2. 14:44
반응형

 

안뇽 솧디입니다~!

 

핫하다는 성수동...

다녀왔습니다!ㅋㅋ

 

메뉴는 샐러드!!

 

점심을 많이먹어서

저녁을 라이트하게 먹어보자라며...

 

보울룸으로 고고!!

 

 

갑분 무민..?

인가 싶겠지만.. 솧디는 차로 갔기에

주차하고 올라오는길에 

무민 전시회를 하고있었음ㅋㅋㅋ

 

그래서 무민이 보인다면

잘 맞게 왔다는거..ㅋㅋㅋㅋ

 

 

지하에 주차를 하고

올라가야하기에...

 

참고로 무민 전시관은 지하1층

보울룸은 1층

 

 

엘베보다

에스컬로 빠르게 올라가줌~!

 

 

 

1층에서 아예 밖으로 나가야

보울룸 등장~!

 

힙한느낌 엄청나시고...ㅋㅋㅋㅋ

 

 

 

 

오픈시간은

월~금: 11시 ~ 21시

주말 및 공휴일: 11시 ~ 22시

브레이크타임: 15시 ~ 17시

 

입니당! 

중간에 브레이크타임있으니

참고참고~

 

 

 

 

 

본격 입자앙~~

 

 

입장완료!

QR코드 필템해주시고~~

 

 

 

 

샐러드가게지만

포토존 낙낙합니다ㅋㅋㅋ

 

이른저녁이라 사람많지도않구

넘나좋았규~

 

 

 

 

메뉴 골라봅시당~!!

 

샐러드1개랑 샌드위치 주문했구욘!

샐러드는 하와이클래식으로주문했습니당!ㅋㅋ

 

이 집 샐러드의 비밀이있는데....

 

이따 공개하겠음!!!

 

 

조리대 청결!!

 

아주 깔끔스무디킹!!!

 

 

 

 

샐러드의 비밀은...

소바가 들어가있다!!!!

 

면이 들어가있어서

샐러드만으로 끼니부족한 사람들에겐

아주 좋았긔~~

 

 

 

 

 

연어샌드위치도 등장!!

 

내가 아는 그런 샌드위치가아님....ㅋㅋㅋ

그래도 담백스하니 맛났음!ㅋㅋㅋ

 

 

 

앤다..탈탈 털어먹어버림...

ㅋㅋㅋㅋㅋ

 

돼만족했구~~~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