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서래마을 인기템 디저트 ?! 여기가 바로 밀푀유 맛집![카페 드리옹]

솧디 2021. 9. 7. 13:41
반응형

 

 

안뇽~ 솧디입니다!!

 

 

서래마을 인기 디저트가게인

'카페드리옹'이 

코엑스에도 등장했어용!

 

여기 밀푀유 맛집으로 

유명한..곳!

 

 

 

 

코엑스에서 발견!

 

엄청 고급져보이는 디저트가게

느낌이당...ㅋㅋㅋ

 

 

 

입장 전 밖에서도

어떤 디저트들이 있는지 

쇼케이스에서 보면되니깐

고민고민하지 마세용!ㅋㅋㅋ

 

홀케이크도 판매하는군욤ㅋㅋ

 

 

 

본격 입장해볼까낭~~

 

카페내부는 밖에서 이미 다 보았지만

훨씬 깔끔스무디킹함!ㅋㅋ

 

 

 

 

 

 

 

 

음료메뉴들 참고참고~

 

솧디는 콜드브루 디카페인으로 시켰어용!ㅋㅋ

디카페인 있어서 너무좋앗긔!

 

 

 

디저트들은 직접 트레이 담아서

계산하면 됩니당!

 

 

 

유명한 밀푀유 외에도

다양한 디저트들이 많아요~!!

 

케이크들도 너무 탐났다눙...

 

 

 

 

내부 좌석도 널찍널찍해서

앉기에도 너무 편했습니당!ㅋㅋ

 

 

 

 

드뎌 솧디가 시킨 메뉴나왔다리~

바닐라밀푀유

콜드브루 디카페인

바닐라라떼

 

 

카페드리옹에 온 이유..

 

바로 이 밀푀유!!

 

바닐라 밀푀유가 젤 기본템인뎅

바닐라크림이 느끼하지않고

산뜻하긔!

 

 

밀푀유도 바삭바삭해서

크림이랑 완전 잘어울림!ㅋㅋ

 

배 잔뜩 부른상태라

고민했는뎅

1인1개쌉가눙!!!

 

 

돼만족이였구욘~~

 

구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