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행꾸_여행이돠

캠린이들 여기로와! 한남동 캠핑용품 성지 [헬리녹스]

솧디 2021. 11. 11. 09:44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다들 캠핑좋아하시나욤?ㅋㅋ

 

캠퍼들의 성지인

한남동 헬리녹스매장에 

다녀왔습니당!!!

 

의자를 보려구 갔었는데 말이죠ㅋㅋㅋㅋ

간김에 이것저것구경쓰ㅋㅋㅋㅋ

 

 

 

 

 

 

이게 헬리녹스신상!

라이카랑 콜라보한

캠핑의자랑 테이블!!

라이카는 독일브랜드 카메라에욤!ㅋㅋ

 

가격이 근데...사악함...

 

캠핑용품들도 그래서 사악함ㅋㅋㅋ

의자는 삼백만원정?

테이블까지하면 구백만원.....????

 

의자나 테이블사면

라이카 카메라를 같이주는? 

그런느낌인거같았음ㅋㅋㅋㅋㅋ

 

그래도 가격 어마무싀하규....

 

 

 

 

 

헬리녹스매장은 

의자 모양에 따라 

픽토그램식으로 안내가되어있어서

원하는 모양만 바로 이것저것볼수있음!!

 

 

 

 

 

밝은컬러들도있어서

카키나 베이지 블랙인 캠핑판에서

컬러장인도 가능함!ㅋㅋㅋ

 

 

 

 

 

 

요런 등받이 없는것들도있구~~

한강이나 간단히 펴서놀때

좋을거같음!!ㅋㅋㅋ

 

 

 

 

하지만... 머리까지 받이가

올라와야 제맛이쥬!ㅋㅋㅋ

물통수납하는것도 있어서 이게 젤 맘에들었음!!ㅋㅋㅋ

 

 

 

 

 

 

 

캠핑필템인 조명!ㅋㅋ

디자인다양다양쓰~~ㅋㅋㅋ

 

 

 

 

 

 

불 할때쓰는 장갑같은뎅

컬러맘에들긔!ㅋㅋㅋ

 

 

 

 

 

캠핑용 향피우는것도 있고..

암튼 종류엄청다양쓰!ㅋㅋㅋㅋ

 

 

디자인도 이쁘구 감성적이라

캠린이들 가면 눈 휘둥그래질듭!ㅋㅋㅋㅋ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