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스꾸_스포츠

2021토트넘 손흥민 유니폼 직구하는 방법! (feat. 15파운드 바우처 사용하기)

솧디 2021. 11. 9. 10:06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토트넘 직관갈때 입을 유니폼을 직구하려구합니당!!

 


표예매방법은 여기

▼▼▼▼

https://around-all.tistory.com/171?category=1192775 

 

21-22시즌 토트넘 직관 준비하기 1탄! 티켓 예매 꿀팁 & 꿀자리

안뇽~솧디입니다!! 솧디는 2월에 영국으로 여행갑니다욧! 비행기도 예약 완료하심!ㅋㅋㅋ 와베비와 영국이냐면... 우리 흥..손흥민 보러가야딩! 한국사람이라면 영국여행하면 다들 토트넘 직관

around-all.tistory.com


 

 

 

 

직관가려면 원핫스퍼 가입 필템이셨던거

다들보셨쥬?!ㅋㅋ

 

원핫스퍼 가입하면

일주일안으로 15파운드

토트넘 온라인몰 할인쿠폰이옵니당!ㅋㅋㅋ

 

회원가입시 적은 메일로 오니깐

메일상시확인바람요!ㅋㅋㅋ

 

 

https://www.tottenhamhotspur.com/kr/

 

토트넘 홋스퍼

 

www.tottenhamhotspur.com

 

일단 직구하기위해선 토트넘사이트를 들어가주세여!ㅋㅋ

가셔서 스퍼스샵으로 고고!ㅋㅋ

 

 

 

 

이렇게 스퍼스샵 온라인몰로 이동되는데

지금 손흥민 핫템이벤트중!ㅋㅋ

원래 한국에서 살때는 150파운드를 맞춰야?

무료배송이였는데

손흥민 유니폼만사면 무료배송!!!

유니폼이근데 120-30파운드정도라

다른 상품들 껴서사던지 아님 유니폼만 배송받으면

7500원정도 해외배송비를 내야했는데

지금사시면 배송비 꿀이득!ㅋㅋㅋㅋ

 

 

 

 

저두 그래서 토트넘 머플러한장

껴서 주문했어요!ㅋㅋㅋ

 

15파운드니깐 한화로 23000원정도 할인!!

 

원하는 상품들 담은 후에 결재단계에서

구매할때 메일로온 15파운드바우처 입력하시면

할인되서 구매가능합니당!ㅋㅋ

 

 

 

홈키트가 우리가 아는 유니폼이에요!

아 근데 ..제가살때만해도 사이즈가 없었는데

지금은 전사이즈 다 입고...ㅠㅠㅠ슬프미...

 

 

 

 

메일로 구매완료하면 메일이오고

주문번호 클릭하면 배송상황을 볼수있어요!ㅋㅋ

 

배송은...2주이상은 걸림!

웹사이트에선 1주일이라곤했지만

훨씬오래오래걸리니

미리미리구매하세요!ㅋㅋ

 

 

산지 까먹을때쯤 

허접같이보이는 택배가

집앞으로 하나 올거임ㅋㅋㅋㅋㅋ

 

 

이렇게 유니폼이랑 머플러들어있구

주문표도 같이 들어있음!ㅋㅋ

 

 

 

 

 

우리흥 레플 두둔!!!

아스널 레플샀을때도 이렇게 허접했나싶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대이상 허접한데 암튼 뜯뜯!

 

 

 

 

이렇게 꾸깃꾸깃해도되나싶나..

새거맞나...싶은디...ㅋㅋㅋㅋ

뭔가허접함ㅋㅋㅋㅋㅋㅋㅋ

 

 

 

사이즈는 M이구

나는 L사이즈원했는뎅..ㅠ

그떈 XL도 없서서 선택지가 M뿐이였다,...ㅠㅠ

근데 M도 나쁘진않구

여자들이 입기엔 딱 좋은? 근데 전 니폼이들은

낙낙한거 좋아해서...ㅋㅋㅋㅋ

M핏은 사진참고참고!ㅋㅋㅋ

 

 

 

 

머플러는 세일해서 엄청싸게샀는데

생각보다 이게 안허접하고 튼튼하니 괜찮았음!!ㅋㅋㅋ

 

암튼 빨리 입고 직관 고고하고싶네염!ㅋㅋ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