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스꾸_스포츠

2021 준플레이오프 LG트윈스 vs 두산베어스 잠실구장 직관 꿀팁!!!

솧디 2021. 11. 5. 14:27
반응형


안뇽~ 솧디입니다!!
어제 엘지 대 두산
2021 준플레이오프 1차전
직관다녀왔답니다!!ㅋㅋ

이제 100퍼 관중으로 바뀌어서
혼돈카오스...ㅋㅋㅋ
나님 올만에 가서 당황
잠실구장 직관러들을 위해
알려드림!!!!

일단........차 절대가져가지마십셔!!!!!!!
나 100퍼인줄몰랐어.......ㅠㅠ
진짜 주차대기만 시간엄청잡아드심...ㅠㅠ

저 사진은
경기 끝나고 나갈때 상황인데

진짜...잠실구장서 울집 20분컷인데...
와...........여기 빠져나가는데만
한시간30분은 걸림.............
진짜 나 왜때문 차가져갔냐 ㅠㅠ
관중30퍼인 시절 생각한 솧디..
큰코다쳐버렸구여! 포스트시즌직관러분들
차 절대 금지!!

주차는 정문입장하면 선불이에여!
5000원 내시고 들어가심됨!!

주차 겨우완료하고
들어가려는데 줄이....미쳤다........ㄷㄷ

왜냐면 백신맞은지 2주경과한거 체크하느라
오래오래걸림.....ㅠㅠ

미리미리 업뎃해놓으세여~!
솧디는 네이버QR로 인증해서
입장!

입장하는데 거의 40분정도??



입장하면 이렇게 스티커를 붙여야해여!!
저 스티커 온도계부분이 색이 빨간색으로변하면
구단담당자분이 체크체크하신다고함!
그리고 종이티켓발권은 안되고 모바일티켓으로만
입장가능!!

6시20분 되서 겨우겨우 입장......



이제 음식섭취도 가능하당!!!!

다만..잠실구장 먹을거 없는걸로 유명한거 RG?
잠실역가서 음식 테이크아웃사서
오시는거 추천!!

솧디는 현백에서 맛나니 꽈배기랑
공차 포장했음!ㅋㅋ

  • 차는 왠만하면 놓구가세여! 옴총 혼잡그자체
  • 백신완료QR 미리미리 업데이트
  • 모바일티켓으로만 입장가능
  • 온도스티커 부착하기
  • 잠실구장 음식맛없으니깐 근처에서 먹을거포장해서 가기


타구단 팬들도 종종보이규~~ㅋㅋ
그중 쓱수니 나야나!ㅋㅋㅋ

랜디니폼을 여기서 첫개시하게되다니..
쓱..내년엔 꼭 가을가자..!!!!




3루 블루석 218구역 시야!
뷰 넘나좋규~~
중앙네이비가려다가
블루석생겨서 블루로 고고함!!ㅋㅋ

블루석이라 응원안할줄알앗는데
응원단 레드석 바로 옆이라
계속 스탠드업하심.....ㅠㅠ
친구님 두산수니시라
같이 열심히 두산응원긔긔!ㅋㅋㅋㅋㅋ





글고 경기결과는...
5:1로 두산이 이김!ㅋㅋㅋ

아니.....내가 포스트시즌 직관 그간
엄청갔지만 이렇게 수비력 엉망인 경기처음봄
엘쥐이야기임
두산은 수비아주 퍼펙이고

엘지 내야수비 진짜 폭망함...
타선도 진짜 식물타선이고

어케 3위했는지 신기할따름임
패넌트때는 이 지경아닌거같았는데
오지환없는게 이렇게큰건가..
선발경쟁에서 당연히 엘지우위였는데
타선폭망 수비엉망진창으로
졸전인 경기...


오늘은 과연 어떨런지!!!!!!!

암튼...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