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행꾸_여행이돠

[잠실]샤넬이만든 100주년 기념 아이스링크장 가는방법 & 후기

솧디 2021. 12. 8. 10:36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ㅎㅎ

 

어제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있는

샤넬 아이스링크장에 다녀왔습니당!ㅎㅎ

 

 

■예약방법

 

샤넬코드 어플다운받으신 후 

가는날짜랑 시간 예약하면됩니당!!

저녁9시가 마지막 타임!!!

 

 

 

 

 ■가는방법

잠실월드몰에서 애비뉴엘 사이에

트리있구 광장있는곳으로 입장긔긔!!

안쪽으로 쭈욱~~~들어오시면!

 

 

 

 

 

멀리서봐도 누워서봐도

샤넬인게 등장이 슬슬할거임!ㅋㅋㅋ

 

 

요기에 티켓 교환처가있습니당!ㅋㅋ

예약시간 15분전에

티켓교환처로 오셔야되용!ㅋㅋ

 

 

 

 

 

 

줄서서 입장하시면되구

입장전에 직원분께 샤넬코드어플 접속 하셔서

예약화면 보여주시면 됩니당!!

 

 

 

 

 

 

■입장

 

티켓교환처에서 이렇게 티켓이랑

웰컴키트를 주심!!!

 

 

*웰컴키트

웰컴키트 구성은 요렇게~~

샤넬샘플들일거같았는데 

야외라 추울수있으니 핫팩이ㅋㅋㅋ

 

 

 

 

 

 

 

스케이트 교환권으로

스케이트 사이즈에 맞게 대여하세용!!ㅋㅋ

10단위로 대여가눙!!

금액은 무료입니당~~

사실입장료도없구 예약만하면 

무료임!! 대혜자이벤트!!!ㅋㅋㅋㅋ

 

 

 

 

 

대여룸 옆에 물품보관소로 가시면 

물품보관소에서 스케이트로 갈아신을수있긔!!ㅋㅋ

헬멧이랑 장갑도 챙겨줌!!ㅋㅋㅋ

장갑은 갈때 챙겨가두되욤!ㅋㅋㅋ

 

 

 

 

들어가면 바로 스케이트장이 아니라

전시장처럼 포토존이 되어있어서

다들 사진찍구계심!ㅋㅋㅋㅋ

 

 

들어가면 바로 스케이트장이 아니라

전시장처럼 포토존이 되어있어서

다들 사진찍구계심!ㅋㅋㅋㅋ

 

솧디두 찍었규~~

조명이랑 전시물?들이 너무 이뻐서

사진 디따잘나옴!!ㅋㅋㅋㅋ

인스타감성, 프사 모두 건져오시길ㅋㅋㅋ

 

 

 

 

9시되면 링크장 입장가눙합니당!!!

들어가서 타시면되긔!!!

 

 

 

간만에...타서.....

입장할떄 조심조심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고 우리가아는 그아이스링크가아니라

미끄러운 아크릴판같은 느낌!!

그래서 첨에 들어갈때 당황당황함...ㅋㅋㅋㅋ

 

 

 

 

몇번타고나니 또 쓱쓱잘타졌음ㅋㅋㅋ

링크는 그렇게 크진않은데 적당해서 놀기 좋았음!!ㅋㅋㅋ

 

 

 

 

 

 

샤넬 아이스링크장

잠실가시면 꼭꼭 가보시길 추추!!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