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스꾸_스포츠

2022시즌 SSG랜더스 뉴뉴 유니폼 탄생! 오타니가 생각나는건 왜일까...

솧디 2022. 1. 20. 10:12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갑자기 쓱인스타에 바뀐유니폼이

뙇!!!

 

올라왔네욤!!ㅋㅋㅋㅋ

 

전에 유니폼은 솩니폼이랑

많이 비슷했어서 차별점이 없긴했는데

구단이 갑자기 바뀐거라 적응의 시간이

필요했죠...ㅋㅋㅋㅋ

 

암튼 근데 뉴뉴 유니폼이 탄생되씀당!!

 

 

 

인스타에 공개된 뉴뉴니폼!!!

 

시즌끝나고 유니폼 겁나세일하더니

이런 빌드업이었구나.....

안사길다행...ㅋㅋㅋㅋㅋ

 

 

원정니폼 빨니폼이 

갖고싶군..ㅋㅋㅋㅋㅋㅋ

 

 

 

 

전의 유니폼이

궁금하시다면?

▼▼▼▼▼▼▼


https://around-all.tistory.com/58

 

SSG랜더스필드 '랜더스샵' & '스타벅스' 갔다가 제대로 공쳤네...

안뇽~솧디입니다! 쓱샵에 다녀왔습니다 여러분!!!! 예~~ (억지로 텐션을 올려본다...) 저의 문학직관 목적은 사실 유니폼이랑 리유저블컵 겟겟 이였죠!ㅋㅋㅋ 저는 3루좌석이라 1루에 있는 쓱샵까

around-all.tistory.com


 

 

 

 

등번호 마킹이 바뀌었당!ㅋㅋㅋ

이것두 뾰족뾰족 폰트ㅋㅋㅋ

 

이건 다른구단을이랑 달라서 괜찮은듭!ㅋㅋ

 

 

 

 

근데 인천군 유니폼이...

회색니폼이 되었죠..???

 

홈니폼이나 원정니폼은 바뀐것도 괜찮았는데

인천군은 그 심플한 맛으로.. 깔끔스무디킹하게

입는건데...왜 떄문에 회색...

옛날 스크 회색니폼생각나면서 별로임...

 

 

 

 

 

 

2022시즌 바뀐 홈,원정니폼은

에인절스 유니폼이랑 뭔가 비슷한듭.....

 

그래서 딱보자마자 왤케 익숙한가했더니

오타니떄문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유니폼 문학가서 실착해보구 

구매긔긔해야겟구낭~~~

 

 

그럼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