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송파에 안 느끼한 장어구이집을 발견했다! [장수천 한방장어]

솧디 2021. 11. 16. 10:39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부모님이랑 같이

장어집 습격 했슴당!!!!

 

 

 

 

 

 

일단.......굉장히 넓습니다!!!!!!!!

엄청 엄청 넓어요!!ㅋㅋㅋㅋ

주차도 아주 널찍널찍!!!!!

 

송파에서 하남 감일동 넘어가는 부근에

위치해있어요! 

 

 

 

 

들어가는 입구방향도 송파에서 감일동 

들어가는 방향이라 가기편하실듭!!ㅋㅋㅋ

 

 

 

3층짜리 건물이구 앞에 축구교실도있음ㅋㅋㅋㅋ

밤에 조명켜지니깐

소나무들이랑 완전 잘어울려주시고~~!!ㅋㅋ

 

 

총 3층짜리 건물이에여!!

1,2층은 식당인거같구

3층은 카페테라스!

 

 

 

 

 

안에 홀도 무지하게 

넓습니다!!!!

 

1인분 250g에 32000원네요~!

보통 장어집 4-5만원하는데

여기는 직접 장어양어장도 운영하고있어서

조금 저렴쓰~!!

 

 

 

 

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세팅세팅해주심!ㅋㅋ

 

 

 

 

 

 

 

 

 

반찬이나 소스들 다먹으면

셀프바가서 직접 리필해서 드시면되용!!

기본으로 나오는것말고도 셀프바에

다른 반찬들도 있음!ㅋㅋ

 

 

 

 

 

이만큼이 5인분입니다!ㅋㅋ

참고참고하세용~~!!

 

2인분용 장어는 너무커서 놀랬음!ㅋㅋ

 

 

 

 

이건 다먹구 또 추가로 시킨1인분!ㅋㅋ

확실히 크기가 작구만!ㅋㅋㅋㅋ

 

느끼해서 장어 많이못먹는데

담백하니 잘넘어가서...

1인분 더 추가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

 

 

 

 

 

 

 

 

2인분용 장어는 진짜 통통하구 엄청커여!ㅋㅋ

직접 다 구워주십니당!

 

양념구이는없구 소금구이만 있어요!ㅋㅋ

양념소스들도 있으니 걱정안하셔두됨!ㅋㅋ

 

 

 

 

 

 

 

소스 콕찍은 장어랑

한쌈 긔긔!ㅋㅋㅋ

 

쌈싸먹기전에 그냥도 먹었는데

완죤담백!!!!!

 

 

 

 

 

 

마늘이랑 파도 같이 구워서

먹으면  짱짱맨!

 

 

 

 

 

 

이쯤에서 시키는 잔치국수!ㅋㅋㅋㅋ

또 탄수화물도 섭취가야죠!ㅋㅋㅋㅋ

잔치국수는 사실 쏘쏘인데

국물로 개운잔치 가야해서

ㅋㅋㅋㅋㅋㅋㅋ

 

 

 

 

 

장어 총 7인분 해치웠구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백하니 넘나리 잘먹었음!ㅋㅋㅋㅋ

 

 

 다 먹었으니 식후커피타임해야죠!ㅋㅋ

 

 

 

 

 

카페테라스 완전 널찍...ㅋㅋㅋ

잘해놓으셨다!!!!

 

사람도 별로없어서 전세냄!ㅋㅋㅋㅋ

커피는 1층에서 타와서 여기서 먹으면되영!ㅋㅋ

아이스크림도 사먹을수있음!!ㅋㅋ

 

 

 

 

 

 

 

야외테라스 뷰도..진짜 맛집!ㅋㅋㅋ

장어집 포토존ㅋㅋㅋㅋㅋㅋ

 

 

부모님은 종종가시는곳인데 솧디는 처음가보구여

장어먹으면 기름져서 배탈나는1인ㅋㅋ

근데 배탈1도없었!!!!!!ㅋㅋㅋ

그래서 다음에 부모님가면 또 따라가야겟음!ㅋㅋ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