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강남에서 해외여행가는 기분을 찍먹해보자! [카페 앙 트레블]

솧디 2021. 11. 17. 10:36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강남역에 여행느낌 낭낭한

카페 고고싱하여뚬!!!

 

 

 

 

 

강남역, 신논현역에 

건물이 온통 다 카페지만 다 다른카페ㅋㅋ

 

앙트래블은 1층?반지하?에 있어요ㅎㅎ

 

 

입구부터 여행컨셉 낭낭스하구~~

 

 

 

 

 

이거있으니까

공항느낌 엄청나다...!ㅋㅋㅋ

 

 

 

 

내부도 넓고~ 야외같은공간도있어요~!

여행가서 큰 테라스에 있는듯한느낌임!ㅋㅋ

 

 

 

 

 

 

 

본격 메뉴주문을 해봅니다!! 

디저트 종류도 많고~~

음료도 시그니처음료들도 많았어용!!

크로플이 종류도

많고 메인인거같았음!!

 

솧디는

 

시트러스 아인슈페너

오비스커스(오렌지+히비스커스)

앙스크림

티라미슈 크로플

 

초이스!

 

 

 

 

 

 

 

 

오비스커스가 컬러 완전이뿌이뿌!

오후쯤간거라 커피못먹어서

초이스한건뎅 아주 귯!!

 

 

 

 

 

 

음료모두 굿굿!ㅋㅋ

 

곳곳에 여행소품이나 여행사진들이

많아서 요즘 못가는시국인데

간접체험하기 딱좋았음!!ㅋㅋㅋ

 

 

 

 

 

 

 

 

앙트레블 굿즈들도 있는데

여기에 갑분 방탄소년단 싸인CD가

뙇!!!!ㅋㅋㅋ

 

솧디도 방탄코인타고싶다...!ㅋㅋㅋㅋ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