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고기 진짜 많이 들어간 J.M.T 쌀국수! 건대[호아다오]

솧디 2021. 11. 18. 11:46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건대에 신상

베트남 쌀국수집을

다녀왔습니다!!

 

 

 

 

 

 

찾아가는법은...건대맛의거리(중문쪽)

투썸있는골목에서 바로보이는 오락실 건물2층!

 

엄청찾기쉬움!ㅋㅋㅋ

 

 

 

 

 

식당은 2층인데

1층입구부터 뷔에남그림들있어서

느낌가득쓰~~~

 

 

 

 

 

 

 

 

2층으로 가시면 요렇게 짜란!ㅋㅋ

 

인테리어 깔끔스무디킹함!

노랑노랑이 너무 뷔에남스럽규~~

 

점심시간에 풀방되니

일찍일찍가야해욘!!

 

 

 

 

 

본격 메뉴타임쓰~~

 

솧디는

매운우삼겹쌀국수

로 초이스!!ㅋㅋ

 

솧디맵찔이지만 여기는 

0~3단계까지있는데 

0단계는 진짜 1도안매움!!!!

 

짜조도 같이 추가추가!!

 

 

 

 

테이블에 소스랑 물이랑 그릇들

세팅세팅!!

 

창가자리 넘좋~~

 

 

 

 

 

드뎌 음식더착!ㅋㅋ

아니..비주얼 너무 빨개....

옴청매울거같으........!!!!!!!!!!!!

 

하지만!!! 1도안맵당!!ㅋㅋㅋㅋ

맵찔이조차도 1단계로

시켜볼까 싶었음!ㅋㅋㅋㅋㅋ

 

 

 

그리고 무엇보다 

고기 엄청많음!!!!!

 

먹어도먹어도 계속나오는 고기!!ㅋㅋ

우삼겹이라 고기계속먹으니

느끼할랑말랑하던찰나에!!

 

 

요거랑 같이 먹으면 

깔끔스무디킹!!!

 

 

 

 

 

 

짜조도 진짜 맛있음!!

달달하고 육즙가득쓰함!!ㅋㅋ

꼭 추가추가하세용!!ㅋㅋ

 

 

 

 

그리고!!

숙주, 면, 육수 리필가능합니당!!

솧디는 고기가 많아서

면보다는 숙주+고기조합..

못참긔..!!ㅋㅋㅋ

 

그래서 숙주리필리필 고고했으영!ㅋㅋㅋ

 

 

돼돼만족!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