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압구정에 여전히 핫한 파란병 커피! [블루보틀 압구정 카페]

솧디 2021. 11. 19. 09:48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한때 블루보틀 열풍이 엄청났었죠?!

 

드뎌 솧디두 블루보틀 긔긔!!

 

 

 

 

 

 

 

멀리서봐도 파란병이 뙇!!!

너무나 블루보틀이라 찾기쉽구여!!

 

압구정역 3번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보임!!ㅋㅋㅋㅋ

 

 

 

 

 

 

1,2층으로 되어있구~

1층은 커피먹는곳이라기보단

주문하는곳!ㅋㅋㅋ

엄청 깔끔하당!!ㅋㅋㅋ

 

 

 

 

 

 

 

블루보틀 굿즈상품들도 있는데

생각보다 종류다양하구

파란병이 뙇 포인트되서

이뿌!!!ㅋㅋㅋㅋㅋ

드립커피내리는것두 이쁘규~~

ㅋㅋㅋㅋㅋ겨우 뽐뿌참았음!ㅋㅋㅋ

 

 

 

 

 

 

메뉴메뉴 초이스간당!ㅋㅋㅋ

 

솧디는...일단....오후에 가서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로 초이스!!ㅋㅋ

 

친구는 여기 라떼에 아이스크림 얹어있는게

맛있다고했다며 커피아이스크림을 고름..!

이게 아주 패착의 원인.......ㅋㅋㅋㅋㅋ

 

 

친구가 먹고싶다는건 '놀라플로토'

였으나....ㅋㅋㅋㅋㅋㅋ

메뉴에 사진이런거 없고 설명도 불친절이라

 

그냥 커피아이스크림으로 시켜버림ㅋㅋㅋ

 

 

 

 

 

 

 

주문하면 여기서 바로

제조제조해주시규~~

 

 

 

 

 

 

커피말구 디저트도 있긴한데

종류가 많지는 않긔ㅋㅋㅋㅋ 커피맛으로

승부하는 블루보틀이라는걸

엿볼수있음!ㅋㅋㅋ

 

 

 

 

2층으로 본격 올라가서 자리잡기!!

커피마시는 공간은 2층으로 가셔야함당!

 

2층 창가쪽은 자리없구 다른자리들도

이미 너무 풀방이라 자리 겨우잡았어용!!

여전히 핫하구만...ㅋㅋㅋ

 

 

 

저의 디카페인 아이스아메리카노가

나왔구욘!ㅋㅋㅋㅋ

가격은 5000원!ㅋㅋ

 

디카페인은 일반커피랑 달리

특유의 향이랑 그런게있음!ㅋㅋ

그래서 정확한 커피맛 평가는..

불가...ㅋㅋㅋㅋ 그래두 일반커피랑 비슷하게

잘 구연되어있어서 카페인간접체험

아주좋구연ㅋㅋㅋㅋㅋ

 

 

 

 

 

 

이것이...대망의 커피아이스크림!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친구 당연히 

이거 생각했는데 ...너무나 초라한비주얼에

실망스무디킹ㅋㅋㅋㅋ

 

 

 

그래도 일단 맛은 보았는뎅

맛있고 나쁘진않았는데 이건줄알앗음 

안시켰을거라며ㅋㅋㅋㅋㅋㅋ

 

다음에 또 가자 칭구얌!><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