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송파 갓성비 핫플 오마카세 ! [가락시장 냠냠물고기]

솧디 2021. 11. 23. 09:50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가락시장역에 핫한 

사시미 오마카세집 다녀왔습니당~!!

'냠냠물고기'

입니당~~ 2호점까지있어욤!ㅋㅋ

 

자리가 넓지않아서

사람도 많아서 

예약하시면 좋구 전화해서

상황살피는거 추천추천!

 

 

 

 

 

여기국룰은 오마카세랑

한상차림(사시미코스)먹는거에여!ㅋㅋ

솧디는 2-3 한상차림(사시미코스)

으로 초이스!ㅋㅋ

 

 

 

 

 

 

코스형식이라

처음엔 죽부터 긔긔!!

 

저는 냠냠물고기

모찌두부 처돌이에여...

넘맛이뚜...

 

 

 

 

 

사시미 등장!!!!!!

참치랑 도미랑 새우랑 굴 등등등

다양하게 많이나오규~~~

 

회랑 구성들은 제철재료에맞게

그때그때마다 구성되어서 

오늘내일 다를수도있음!ㅋㅋㅋ

 

고노와다랑 트러플소금에 콕콕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아귀간도 주시는뎅

부들부들 고소하당~~

 

 

 

 

 

 

 

 

다먹을때쯤등장하는생선구이~~

겉바속속!

 

 

 

 

 

생선튀김이랑 고로케!!

 

생선은 붕장어튀김인듭!! 넘넘 맛나긔><

 

 

 

 

 

튀김까지 먹고나면 식사류

먹어야하는 한국인ㅋㅋㅋㅋㅋㅋ

 

샤브샤브랑 후토마키나와주시구~~~~

 

 

 

 

 

 

왕크니까 왕맛있는

후토마키~><

 

 

 

 

 

 

이 가루의 정체는 후식인데

저 덩어리의 정체는 호두호두><

ㅋㅋㅋㅋㅋㅋㅋㅋ

깔끔스무디킹한 마무리였다!!

돼돼만족><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