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프라이빗한 가성비 오마카세를 찾으신다면?! 천호 [갓포하루]

솧디 2021. 11. 25. 10:10
반응형

 

안녕 솧디입니다~!

 

요즘 날씨 추워지니 회가 왤케 좋은지...

또 연말모임에 회만한게 없죠!ㅋㅋ

 

 

그래서 다녀온

천호 #갓포하루 입니다!

 

 

천호 갓포하루는

천호역 현대백화점 12층에 있는곳이에욤!!ㅋㅋ

인테리어 엄청 고급짐ㅋㅋㅋㅋ

 

5만원 오마카세B코스로 초이스!!

 

 

 

 

일단 첫 코스는 샐러드!!!

 

샐러드인데도 회랑 새우랑 들어있당!!!오예~~

샐러드부터 내스탈....

기대기대!!

 

 

 

전체요리들도 다 깔끔스무디킹!!ㅋㅋ

 

 

 

 

 

 

 

 

 

 

 

그리고 등장한 잉어...한마리ㅋㅋㅋㅋㅋㅋ

밑에 거대한 회가 들어있..ㅋㅋㅋㅋ

완전 아트다 아트~

 

 

 

 

본격 회 타임!!!!!

연어랑 도미랑 참치랑 광어랑

맛나니들은 다다모여있긔~~><

 

두툼하고 맛도고급지규

끼야호~~~

 

진짜 회 퀄리티 훌륭하다 훌륭해!

 

 

 

이어서 초밥도 나오는데

초밥도 퀄리티 미쳐따!!! 

하나하나 다맛있음!!!!

 

잔챙이들없이 맛나니들로만 

구성된느낌~~~~

 

 

 

 

 

 

보통 일반적인 일식집 코스 튀김일줄알앗더니

고기고기한 고로케같은

튀김이였으!! 요것도 역시나 취저><

 

 

 

조개탕탕탕!!

개운하게 입가심 앤다 마무리로

딱이쥬?!ㅋㅋㅋ

 

 

 

 

 

마지막 마무리로 나온!!!!

모찌두부!!!!!!!!!!!!

심지어 녹차모찌두부!!!!!!!!

녹덕 솧디는 못참즤~~~

식전에 보통나오는데

후식으로 먹으니깐

넘나돼만족쓰!!!ㅋㅋㅋㅋ

또또가봐야딩!ㅋㅋㅋ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