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명동 빵지순례에는 필수코스인 빵집! [르빵 명동성당점]

솧디 2021. 11. 26. 09:53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솧디는 빵수니....라

간만에 명동간김에

빵지순례 고고하심!!ㅋㅋㅋ

 

 

 

 

 

제가 다녀온 빵집은

명동에 있는 '르빵'

입니당!!!

 

다른지점도 종종봤는데

역시나 근본으로 가야죠!ㅋㅋㅋ

 

 

 

 

 

여기  맘모스빵이

맛있다구...꼭 먹어볼테다하구 갔는뎅..

이미 다 품절스무디킹!!!!!!

킹받아 ㅠㅠㅠ

 

인기템은 다르고만....ㅋㅋㅋㅋ

암튼 빵나오는 시간두 저렇게 앞에

안내되어있긔~~참고하셔서

저같은 참사없이 다 모두모두 빵 겟하세여!!!

 

 

 

 

 

 

 

 

 

하.......근데 맘모스빵아니더라두

데려갈빵들이 넘나 많았음...........

다델꼬가고싶다.......!!!!!!!!!!

 

 

 

 

 

 

 

빵에 고기나 새우들어간

식사대용빵들도 많았구~~

 

달달이 파이종류도 많았음!!!ㅋㅋ

취향것 빵수니들 공략긔긔!!ㅋㅋㅋ

 

 

 

 

 

 

솧디픽은 요렇게!!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달달이애들 위주로 데려오심!!!ㅋㅋㅋ

 

 

빵이 너무 인위적으로 달지않구

고급진맛났음ㅋㅋㅋㅋㅋㅋ

 

역시 이래서 빵지순례하는구나

빵수니는 오늘도 돼만족!ㅋㅋ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