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햄버거로 홀리데이분위기 느껴보자!! [강남역 쉐이크쉑버거]

솧디 2021. 11. 30. 10:25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햄버거 처돌이로써...

쉐이크쉑을 이제야다녀오심...ㅋㅋㅋ

쉑쉑버거로 많이 불리져?ㅋㅋㅋ

 

생긴지 초반에는 웨이팅 너무 길었다구....

 

 

 

 

쉐이크쉑 버거 강남역점은

신논혁역 5번출구에서

올라와서 좀만가면 바로보임요!

 

 

예전엔 웨이팅엄청길었어서

엄두도안났는데 이젠 지점도 많이생기고

그래서 웨이팅많지는 않습니당!!!

 

크리스마스 맞이해서 분위기나 

이런게 좀 바뀌었다리~~~

 

 

 

 

 

홀리데이 시즌메뉴도 있규~~

여기도 클쓰마스에 진심이시넴ㅋㅋㅋ

 

크리스마스 쿠키도판매하는듕!ㅋㅋ

 

 

 

 

 

 

 

웨이팅은 없지만 여전히

사람넘나많으심..........

헤헷...............

 

 

 

 

 

 

솧디는 매장서 안먹구

테이크아웃하심!ㅋㅋㅋㅋㅋ

패키징도 클스느낌 물씬나긔~~~

 

 

 

 

 

 

 

솧디픽은 젤기본

쉑버거랑 치즈프라이

감튀친구 쉐이크!

 

기본구성으로 긔긔함!!!!

 

 

 

 

 

 

 

쉑쉑 감튀는 밀쉐에 찍먹한다지만

솧디는 치즈치즈소스 포기못하규~~~~

 

치즈소스는 나초치즈인데

치즈맛이 더진하긔~~~

 

 

솧디취저!ㅋㅋㅋ

 

 

 

 

 

 

햄버거 친구 바닐라쉐이크등장!!!

이래서 쉑쉑 쉐이크했구나했음...

다른 밀쉐보다 진하구 묵직함

그냥 음식들이 전반적으로 진한듭!!!!

 

 

 

 

 

 

 

 

 

 

햄버거는 딱 ... 수제버거느낌?

맥날 버거킹이랑은 다르구 딱 기본에

충실한 깔끔스무디킹한 버거!!

 

안에 채소나 토마토 

이런것들이 신선해서 아주 좋았음!!ㅋㅋ

 

머스타드좋아하는데

솧디저격!!ㅋㅋㅋ

 

다음엔 다른메뉴들도 도전긔긔!!!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