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나만의 포토존 하고싶은 색감맛집! [천호 블루베르카페]

솧디 2021. 12. 1. 09:52
반응형

 

안뇽~ 솧디입니다!

 

또 또 사진맛집 발견해버렸지모얌?!

 

 

 

 

천호 로데오에 있는 

블루베르카페!!

 

생긴지얼마안된 신상카페인듯!!!

천호로데오 종종가는데 처음보는카페당!ㅋㅋ

파랑파랑한것이 카페네임도

'블루베르'네염ㅋㅋㅋㅋ

 

 

 

 

 

 

내부는 엄청크진않구 딱 적당한정도?ㅋㅋ

 

조명이나 이런것도 넘나 따숩다리~~~

 

 

 

 

곧 크리스마스니깐 

트리는 못참지!ㅋㅋㅋㅋ

 

거울있는 포토존앞에 뙇!!!

그러고보니 오늘 벌써 ..12월이넴.....

 

 

 

 

 

 

 

 

블루베르 닉값답게 

파랑파랑한 공간이 안쪽에있음!!!

 

여기서 사진찍으면 엄청잘나옴!!!

인생샷찍고싶으시면 여기로 긔긔!ㅋㅋㅋ

 

 

 

 

 

 

케이크랑 구움과자등등

디저트들도 있어용!!ㅋㅋㅋ

 

이제 본격 메뉴주문타임~~~

 

 

 

메뉴는~~요렇게 구성되어있구

특이한점은 우유대신 아몬드우유로

선택가능한점..물론 추가1000원이지만ㅋㅋㅋ

그렇지만.......뀨앵 아몬드우유노맛인뎅ㅋㅋㅋ

매니아층이있겟지...ㅋㅋㅋㅋㅋ

 

솧디는 녹차라떼랑 아인슈페너

에그타르트랑 스콘 이렇게 초이스!!!

 

 

 

 

 

 

 

드뎌 메뉴도착~~!!!

 

빨때가 하투하투하넹!ㅋㅋㅋㅋㄱ커엽규

홀더랑 물티슈 스마일도 커여웅 

사장님 감성 커여운거 좋아하시는둡 

저랑 잘맞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료도 괜찮았구!

디저트도 촉촉하니 

딱 좋았음!!!!!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