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너무나 귀여운 갓성비 코스요리 논현[테루아]

솧디 2021. 12. 6. 09:48
반응형

 

 

안뇽~ 솧디입니다!

런치타임으로 강남으로 고고했는뎅!

왜냠 미리예약한

이태리코스먹으로!ㅋㅋㅋ

 

 

 

논현역 부근에 있는 #테루아 에 다녀왔습니다앙~~

 

 

런치 코스요리를 강남에서

1만원대..........

100퍼 예약으로만 갈수있는

식당이규~~

 

런치는 1만7000원....대대혜자....

 

 

 

 

 

 

 

 

 

매장은 진짜아담아담!!

1인쉐프식당이여서 분위기도 

정감넘치고 굿!!!!

 

 

 

 

 

 

오픈키친이라 완전 깔끔스무디킹!!이구

식전빵준비해주시는듕..!!!

셰프님 바쁘다바빠~~

 

 

 

 

 

 

이번 런치코스 구성!!

셰프님께서 요렇게 메뉴 보여쥬심!ㅋㅋㅋ

생면파스타 기대기대!!!

 

 

 

 

 

 

 

식기류들이 일단 너무 귀여움........><

단호박스프부터 나왓구욘~~

 

 

 

 

 

 

 

3가지전채요리

일단..플레이팅..그릇 이런게 너무너무 

귀여웡~~~

아기자기 쏘큐트!!!!!

 

맛보니 다 맛있었당!!!

 

 

 

 

이건 초밥인데

위에 사과+배 가 올라간

과일초밥..........

이런초밥처음이야!! 신선스무디킹!!!

 

 

 

 

 

토마토생면파스타/ 크림생면파스타

생면이 진짜 리얼생면임ㅋㅋㅋㅋㅋㅋㅋㅋ

칼국수면같은 면인데 신기신기~~

토마토, 크림 모두 같은면!

 

취저식감이였으!!!!

 

 

 

 

 

디저트인 크림브륄레~~~~

이거먹으려고도 올수있을거같은...

진짜 맛있었당!!!!

아주 꾸덕스하고 진함!!!!!

 

절대 1,7000원짜리 구성절대아닌듯

진짜 맛나게 잘먹었규 또또 갈테얌!!!

그땐 디너로 도~~~전!!ㅋㅋㅋ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