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성수 시티뷰 야경 궁금해?! 올해 마지막 루프탑 카페가 될 성수[연무장]

솧디 2021. 12. 7. 13:35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당!!

 

요즘 성수 핫핫플레이스죠?!ㅋㅋ

어딜가나 풀방인듭....ㅋㅋㅋ

 

 

 

솧디가 가려는 카페는

연무장!

 

소비트타워 8층에 있어용!!!

성수에서 루프탑카페들 많은데

엄청이쁘다구해서

긔긔해쑴!!!

 

 

 

 

 

요렇게 엘베타구 올라가욤~~~

디저트들 소개도되어있긔!ㅋㅋㅋㅋ

 

 

 

 

 

 

 

 

무슨 디자인 전시장온거같은 느낌...의 입구!ㅋㅋㅋ

 

뭔가 미니멀한 감성이 느껴진드아~!!!

 

 

 

 

 

 

 

 

 

여기 계단으로 올라가면 루프탑으로 

고고할수잇어용~~!!ㅋㅋㅋ

 

 

요즘 날씨추우니깐.......

루프탑어떨지 췍췍하러 올라가봄!!ㅋㅋㅋ

 

 

 

 

조명이랑 이런게 넘나 이뿌당당~~~

물론 날씨 넘나춥.............

따뜻할땐 여기 풀방이였는데

추우니깐 뭐먹진않고

사진찍는 포토존으로만 이용중임ㅋㅋ

특히 밤엔 넘나춥.........ㄷㄷ

 

 

 

 

 

 

 

 

실제 가서보면 시티뷰가 넘나

카페인테리어랑 잘어울리고 넘 경치좋긔~~!!!

 

다만.....느므느므춥....

여기서 티타임은 무리라 구경만하구

실내로 내려감!ㅋㅋㅋㅋㅋ

 

 

 

 

 

 

 

실내는 이런느낌~!!ㅋㅋㅋ

깔끔스무디킹하죠?ㅋㅋㅋㅋ

조명이나 이런것두 다 넘이 이쀼ㅋㅋㅋ

 

 

 

 

본격 메뉴타임~~~~

일단 여긴 커피들 디카페인안되구욤

밤이라 솧디는 커피패수~~

 

히비스커스티 아이스랑 아인슈페너라떼

이게 여기 메인인듭ㅋㅋㅋ

이름은 카바렛크림인가ㅋㅋ이걸루 주문해써용!!!

 

 

 

 

 

 

 

맛나니 디저트들도 많드앙~~><

하지만 솧디는 넘나 배불러서...

디저트들은 패수....

투명컵에 들어있는 케이크들이

연무장 시그니처인듭!!ㅋㅋㅋ

 

 

 

 

 

음료는 요렇게해서 주심!ㅋㅋㅋ

 

카바렛크림은 친구가 맛있다며 

극찬극찬!ㅋㅋㅋㅋ 근데 처음먹을때

너무 크림만 먹게됨...ㅋㅋㅋㅋㅋ

밑에가 잘안딸려오고 좀 마셔야 투게더가 된다함ㅋㅋㅋ

 

솧디픽 히비스커스도 괜춘괜춘~!

 

날따뜻할때 루프탑에서 마시면 더더좋겟쑴!!!!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