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성수 브런치 고민이라면?! 팬케이크맛집 어때요? [성수 메이플탑]

솧디 2021. 12. 2. 10:33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얼마전에 성수연방을 다녀왔어용!!ㅋㅋ

 

 

 

 

 

 

성수연방 2층에있는

메이플탑을 다녀왔어용!!!!

입구부터 감성넘침!!ㅋㅋㅋㅋ

시간이 밥먹기는 애매해서

브런치먹을겸 고고했어용!!ㅋㅋㅋ

 

 

 

 

 

 

 

 

인기맛집답게 풀방...ㅋㅋㅋㅋ

글고 외국인 손님들이 엄청많았음!!!!!!

 

 

 

 

 

이렇게 세팅 뙇 되어있구욘!!

귀염귀염함 ><

 

 

 

 

 

브런치메뉴들!!

엄청 다양하당~~~~~

 

솧디는 

덴버오믈렛이랑

메이플탑 팬케이크, 음료는

아메리카노랑 밀크쉐이크 시켰어용!!!

 

주문은 테이블 QR코드로 

접속해서 하구 결재까지 다 해버리는 

시스템!ㅋㅋㅋ

 

 

 

 

 

 

 밀쉐에 이런것도 올라가있음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귀여웅!ㅋㅋㅋ

 

 

 

 

 

덴버오믈렛이 빨리나왔으~~

엄청..생각보다 푸짐하다.....ㄷㄷ

오믈렛이랑 샐러드, 감튀, 빵까지

이것만 먹어도 배부를거같음....

메이플탑 기본적으로 양이 많음!!!

 

오믈렛도 두툼하고 엄청큼........

안에두 채소랑 햄들로 그득함ㅋㅋㅋㅋ

배안고파서 브런치온건데

배터지게 생김ㅋㅋㅋㅋㅋㅋㅋㅋ

 

 

 

 

 

메이플탑의 메인인

메이플탑 팬케이크!!!!!

 

크기가 호떡정도 크기인데

몇개나 주시는지... 8000원짜리인데

양이 이것도 겁나많아........ㄷㄷㄷ

 

 

 

버터랑 메이플시럽이랑

먹으면........줴엠튀!!!!!!!!!!!!!

 

 

버터랑 시럽은

모자라면 또 주십니다용~~~

팬케이크는 달달해야 맛나잖숨!!!

리필긔긔해서 달달히 드심!ㅋㅋㅋㅋ

 

 

 

나 엄청먹엇는데도 계속 음식이

남아있어..........ㅋㅋㅋㅋㅋㅋㅋ

 

여긴 배고플때와야하는곳으로

킹정!!ㅋㅋㅋ

 

양도 많았지만 맛도넘나 좋았긔~~!!

왜 사람 풀방인지알고같음!!ㅋㅋㅋ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