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겨울에 딱인 물닭갈비! 아직도 안먹어봤다면?![아랜역 물닭갈비]

솧디 2021. 12. 3. 10:13
반응형

 

안뇽~ 솧디입니다!

 날이 점점 추워지는데..

이럴때 딱인 물닭갈비!!!!

 

인천에 짱짱맛집인

아랜역 물닭갈비집을 다녀왓어용!!!

 

 

 

 

 

 

 

 

아랜역 물닭갈비는 인천에지점이 여러개인데

솧디가 다녀온곳은

석남역지점이에요~!!!

여기가 본점임!!ㅋㅋㅋㅋ

 

일단

간판느낌부터가 

찐 맛집포스야....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커피머신이랑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은 감자탕집에서나 보던건디

반갑구낭ㅋㅋㅋㅋㅋㅋㅋㅋ

 

 

 

 

 

 

 

본점이라 그런가

엄청넓다....................

 

이거뭔가 맛집포스또 느껴버림!!!!

그래두 점심지나서간거라 

사람들은 많이 없었어용~

 

 

 

 

 

찬구성 세팅은 

요렇게 별거없지만 깔끔스무디킹함!!!

 

 

 

 

 

생전 처음본 비주얼...

매운탕같은데 닭이있고...닭볶음탕 국물많이있는건가

생각했는데 전혀다름...

 

 

 

 

 

 

서버분들께서 요렇게

닭들을 먹기좋은크기로 잘라주심!!!ㅋㅋㅋ

고기양 제법많음!!!

 

 

 

 

 

국물이 끓으면 파랑 떡이랑 고기랑

냠냠드시면됨!!!!

 

글고 국물.........칼칼하니

미쳐따...............

 

인천사람들뭐야..자기네들끼리만

맛있는거먹구...우리도좀알려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안먹는 솧디도 해장이 뭔지 알거같은맛...

닭육수?인데 왜 시원하지....

진짜 지점많은 이유알겠음!!!!!

특히 파가 넘넘맛나리............

 

 

글구 중간에 라면사리도 넣었는데

먹느라 사진깜빡스무디킹...

그만큼 넘 맛있어서 까먹었음........

 

 

 

또 마무리는 볶음밥아니겠냐며...

이거시 K후식!!!

 

볶음밥도 넘넘......미춌다......

 

저국물에 뭔들 안맛있겟냐만...

진짜 맵찔이인 나도 잘먹을수있을정도구

넘나 돼만족!!!!

 

 

그럼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