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연말 모임에 딱 인 분위기 맛집 [스케줄 청담]

솧디 2021. 12. 14. 10:08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ㅎㅎ

 

요즘 연말이라 어딜가나 사람이

많규...모임도많아졌당..

 

이럴때 치트키 장소 긔긔!

자리도 넓구 발렛되구 

분위기도 짱짱맨인 

 

 

 

스케줄청담에 다녀왔슴당!!ㅋㅋㅋ

 

 

 

 

 

 

 

청담 아크메 쇼룸 맞은편에 위치해있어욤!!ㅋㅋㅋ

 

 

 

 

 

 

 

요렇게 트리있는 곳이 입구입니당!ㅎㅎ

 

 

 

 

 

 

안에두 크리스마스 분위기 낭낭쓰~~

원래 분위기는 좋았는데

더 클쓰마스느낌 물씬~~~~

 

 

 

 

 

 

 

 

글고역시나 사람이 많다...

주말에 간거라 사람많긔많긔!!

 

 

 

 

 

 

테이블 세팅도 넘나 이쀼!!ㅋㅋ

 

 

근데..................스케줄 젤 치명타가있음..........

 

바로바로.... 브레이크타임있다는거..

시간이 3-5시 주방브레이크라 카페메뉴만 

이용가능쓰..

 

요즘 브레이크타임때문에

혹시몰라서

검색해서 시간 알아보고갔는데

노브레이크타임이라고

표시되어있으면서..

물어봤더니  수정안된다고함..

(진실은 ...저넘어에...ㅋㅋㅋ)

 

암튼 결국 브레이크타임 있음!!!!

 

카페는 이용가능하나 주방메뉴들은 불가...

 

 

밥먹으려고 간건뎅ㅠㅠ 

 

 

 

 

결국 음료만 시켰구...ㅋㅋㅋㅋ

딸기라떼랑 콜드브루디카페인!!

음료맛은 뭐 쏘쏘...분위기맛집인거라...ㅋㅋㅋ

 

근데 5시 지나면 식사되긴하는데

괘씸해서 옆에 고센감ㅋㅋㅋㅋㅋ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