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와플 전문점이지만 크로플이 진짜 근본임!! 건대[와플샵]

솧디 2021. 12. 16. 10:24
반응형

 

안뇽 솧디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후식타임~~

디저트타임쓰~!!

 

건대에 새로생긴 와플집이 생겨서

다녀와버렸쥬!!

 

 

 

 

 

 

 

건대중문 맞은편에 길건너 바로있습니당!!

 

모든와플 개당 2500원이규!!

와플,크로플 모두 2500원!!!

 

 

 

 

 

 

온통 와플스ㅋㅋㅋㅋㅋㅋ

안쪽에도 종류들이 완전다양하게이쑴!!!

 

 

 

 

 

 

박스구매시 세일세일해주기때문에

솧디는 가족들과 먹을거라

6개 1박스 13900원에 구매!!!!

와플3개랑 크로플3개 담았으!!ㅋㅋㅋ

 

(크로플6개 초이스할껄....)

 

음료도 캔 아메리카노 

이런거있었음..ㅋㅋㅋㅋ

근데 집에서 먹을거라 음료는 패슈!!

 

 

 

 

 

 

 

매장안에는 먹을공간은없구 다 테이크아웃

앤다 포장임!!

웨이팅도 쬐애끔 있었으!!ㅋㅋㅋㅋ

맛보니 그럴만듀!ㅋㅋㅋㅋㅋ

 

 

 

 

주문한 와플,크로플나왔구욘!ㅋㅋㅋ

상자가 클쓰마스분위기랑 딱임ㅋㅋㅋ

어디갈때 들고가기도 딱좋을거같음

선물도좋구ㅋㅋㅋㅋㅋ패키징이쁜거아주좋규

 

 

 

 

 

와플은 피칸, 초코, 크림치즈

크로플은 녹차, 초코, 인절미

요렇게 초이스했구욘!!

 

 

 

 

 

 

일단 솧디는 녹차최애라서

1빠로 녹차크로플 초이스했규!

와플은 크림치즈로 긔긔!!

 

근데....먹다보니........걍 다드심.......

다들 배부르다며 맛만보자햇으나

6개없어지는거 순식간이더라..........

크로플 넘나맛있었!!!!!!!!!!!

 

다음1박스는 크로플로만 

초이스해버리게쒕!!!!!!

돼만족!!!!!!!!!!!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