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마라탕 긴급수혈! 결국 완마라탕해버렸지모얌 [건대 명품마라탕]

솧디 2021. 12. 15. 10:02
반응형

 

 

안뇽~ 솧디입니다!

 

 

부모님이랑 얼마전에

건대에서 마라탕먹으러갔었슴!!ㅋㅋㅋ

울어머니가 먼저 먹자며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건대맛의거리에서

발견하고 우연히 들어가게된곳인뎅

맛이넘나괜춘!!!!!

 

 

 

 

 

상호명이 명품마라탕!!

 

외관부터 마라마라해보임.......ㅋㅋㅋㅋㅋㅋ

 

 

 

 

 

 

안에 홀 되게넓음!!!ㅋㅋㅋ

 

메뉴도 옴총많구~~~~

하지만 엄마가 마라탕을 먹고싶어했기에...ㅋㅋㅋㅋ

마라탕으로 고고!!!

 

 

 

 

 

 

채소랑 고기나 면 등등

다양하게있어서 꿀조합으로 찾아 드시면됩니다욧!!!

솧디는 양이랑 버섯들 많이 넣음

글구 꼭 옥수수면.............ㅋㅋㅋㅋㅋ

못참지!!ㅋㅋㅋㅋ

고기는 양고기로 초이스!!!

 

10G당 1700원이였음!!ㅋㅋㅋ

 

 

 

 

 

 

밑반찬?들도 직접 이렇게 떠서 먹음되구

소시지나 떡같은것두 있으니 취향껏!!ㅋㅋㅋ

 

 

맵단계도

1단계, 2단계, 3단계있구!!

 

솧디는 1단계랑, 2단계 총 2개주문함!!ㅋㅋ

솧디꺼는 1단계...ㅋㅋㅋㅋㅋ

 

 

 

 

 

 

 

 

테이블마다 소스통 따로있어서 

좋았규~~ 설탕 식초 등등

그냥 다섞섞해서 마라탕 건더기들이랑

찍먹하면 귣!!

 

 

 

 

 

요건 엄빠픽 2단계마라탕!!

그득그득 많이도 담으심...ㅋㅋㅋㅋㅋ

또 이런맛에 먹느거아니게쓰~~

 

아빠는 한입먹더니

바로 소주안주각이라며 엄마랑 각1병씩...ㅋㅋㅋㅋㅋ

 

글고 양도 엄청마늠........

3명이서 2개시키길다행이였음....!!!

 

 

 

 

 

 

 

내꼬1단계!!ㅋㅋㅋ

물론 다 못먹고..부모님이랑 나눠먹음ㅋㅋㅋ

내픽들 다들어가있당!!

옥수수면이랑 양!!!

1단계도 나중에는 매워짐...

2단계꺼도 맛보는데...

이건.........맵찔이는 안되....

 

 

 

 

 

결국 우린 완마라해버리구~~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매워서 아이스티 긴급수혈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그래도 왕맛있는 마라탕이였당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