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꼬숩고 진한 커피 맛의 진수 등장!! [건대 해머스미스 커피]

솧디 2021. 12. 17. 13:47
반응형

 

안뇽~ 솧디입니다!!

 

커피맛있다고 영업당해서 다녀온

해머스미스커피 건대점!!

 

얼마나 맛있길래 궁금해서 다녀왔숨당

 

 

 

 

위치가 건대병원안에있는느낌이라

찾아가기 쉽진않음...

 

 

에스컬레이터타구 한층내려오셔야

만나볼수있긔!!!

 

 

 

 

 

 

내려오면 갑분 고급진 커피숍등장!ㅋㅋㅋ

점타쯤가서 사람도 옴총많당!!

생긴지얼마안됫는데 커피맛으로

소문소문난듭ㅋㅋㅋ

 

 

커피 추천메뉴는 이렇게 

스페니쉬라떼, 플랫화이트!!

 

 

 

 

 

안에 사람들이 있어서 내부는 자세히 찍지는 못했지만

테이블이 3개정도있구 크지않음..ㅋㅋ

병원옆에있다는 특성상 테이크아웃이 많은듭!!

 

 

 

 

 

 

 

메뉴주문은 키오스크로해주심되구욤!

메뉴들도 꽤 다양함드!!!

 

커피 외에 구움과자류도 있으니

후식땡기실때 무난하게 먹을수있긔

 

 

솧디픽은 스페니쉬라떼로 주문!!!

 

 

 

내부가 레드레드하긔

앤다 그림들두 뭔가 데이비드 호크니 스퇄

깔끔스무디킹하군!!ㅋㅋㅋ

 

 

 

 

 

 

 

음료등장요!!ㅋㅋ

 

디게..길게나왓넴...ㅋㅋㅋㅋㅋ

암튼 맛평은!! 

진짜 꼬숩다....ㅋㅋㅋㅋ

플랫화이트만 꼬수운줄알았는뎅

스페니쉬라떼도 꼬숩고

일반우유가아니라 

크림이랑 섞인거같은 느낌의 라떼!!!

 

카페인에 약한편이라 반샷만 주문했는뎅

딱 좋았음!!! 가격두 착하구!!ㅋㅋ흥할만하네욤ㅋㅋㅋ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