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행꾸_여행이돠

롯데월드 크리스마스시즌에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매직캐슬! [매직캐슬 라이츠업]

솧디 2021. 12. 10. 11:33
반응형

 

안뇽 솧디입니다~~

얼마전에 샤넬 아이스링크장 다녀오면서

요즘 잠실 또하나의 핫플인

 

크리스마스 매직캐슬을 보구왔어용!!!

 

 

 

 

먼저 요즘 대세인

월드몰 광장 트리구경구경~~

 

여기두 조명들 너무 이뻐서

구경하느라 시간 겁나뺏김ㅋㅋㅋ

 

 

 

 

 

 

 

여기가 트리 잘보이는 사진명당!!ㅋㅋㅋ

다들여기서 사진많이 찍으심!ㅋㅋㅋ

 

 

 

 

 

 

 

요긴 석촌호수에서 보이는

매직캐슬이에용!!

 

명당은 매직캐슬쪽 롯데월드 입구

바로 옆!!!

 

여기가 잘보이구 명당쓰~~

사람이 옴총...많았당...

 

 

 

 

 

 

 

10분? 매직캐슬이 크리스마스 느낌으루 변함!ㅋㅋ

이것만으로도 충분히 너무너무 이쁘지만?!

 

 

 

 

 

 

 

바로 이 라이츠업 공연!!!!!!

 

 

저녁 8시30분에 시작하는 건뎅

빔버타이징으로 매직캐슬에 그래픽들

영상처럼 볼수있음!!!!

 

 

이게 넘넘 이뻐용!!!! 다들 이거하는시간되니

석촌호수랑 매직캐슬다리랑

사람옴총옴총 많음!!!!

 

 

 

 

요건직접촬영한 

롯데월드 라이츠업공연입니당!!!!

▼▼▼▼▼▼▼

 

https://youtu.be/gF9NocGrO1c

 

 

넘나 잘만들었당...........

크리스마스에 롯데월드가서저거보면

넘넘 멋있을듭!! 하지만

사람주의 필수!!ㅋㅋㅋ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