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점심 메뉴로는 돈까스가 제격이지! 맛나니 일식 돈까스 건대 [유미카츠]

솧디 2022. 2. 9. 13:38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점심메뉴 고민고민하다가

돈까스로 결정!!

 

돈까스 싫어하는 사람

1도못봣다...!!!ㅋㅋㅋㅋ

 

 

 

 

 

 

 

건대 맛의거리에 새로생긴

'유미카츠'

 

이름부터 일단 일식돈까스의 냄새가...ㅋㅋㅋ

앤다 새거새거함이 청결할거같아서

결정했슴!!!ㅋㅋㅋㅋ

 

 

 

 

 

 

매장내부도 굉장히 넓다아~~~

여기가 원래 오락실자리였어서 

넓긴했었음ㅋㅋㅋㅋㅋ

 

암튼 딱봐도 엄청 깨끗깨끗해서

넘나리 안심!!ㅋㅋㅋㅋㅋ

홀에있는 티비엔 방송출연한

내용들이 계속나왓음!!ㅋㅋㅋ

 

체인점인데 건대에도

드뎌 상륙한듭!!ㅋㅋㅋㅋ

 

 

 

 

메뉴들도 엄청다양하구

돈까스 종류가 이렇게나

많았다니...ㅋㅋㅋ글고 여기시그니처는 

토마호크가츠 인듭!!!ㅋㅋㅋ

 

하지만...양이 너무 많을거같아서

유미카츠랑 치즈카츠로 초이스!!

 

 

 

 

 

 

 

음식 대기대기중!!!

가격도 8900원이라 아주 적당했음!!!

 

 

 

 

 

 

 

친구 초이스인

치즈카츠정식!!

치즈카츠정식은 12900원이구

우동or소바 중 초이스가눙!!

 

완죤 치즈가득가득이규~~

 

 

 

 

유미카츠

 

일식 돈까스의 정석인ㅋㅋㅋㅋㅋ

엄청 고기가 두툼햇!!!!ㅋㅋㅋ

 

 

 

 

 

 

 

고추냉이, 소금, 돈가스소스

이렇게 나와서 덜 느끼느끼!!ㅋㅋ

그래서그런지

진짜 양껏 와앙먹어버렸긔!ㅋㅋㅋ

 

 

 

 

 

 

 

 

친구픽인 치즈카츠도

넘 맛있었음!!ㅋㅋㅋ

 

일단 치즈가 옴총 들어가있음!!!!

아쥬귯!!!!!!

치즈덕후들은 당장 치즈카츠

긔긔하세융!!!

 

 

 

다음 점타에는 토마호크가츠를

꼭 먹어볼테다앙!!

점타에 아주 적절한

메뉴선택이지 않앗나싶당!!ㅋㅋㅋㅋ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