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꽈배기 종류가 이렇게 다양 하다구? 송리단길 카페 [봉땅]

솧디 2022. 4. 15. 17:14
반응형

안뇽 솧디입니다~~!!

 

얼마전 송리단길을 갔는데 

날씨가 좋아지니 더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ㅎㅎ

 

그중에서도

 

봉땅입니다!ㅋㅋ

 

꽈배기맛집으로 유명한 곳!!

송리단길에도 랜딩했네용ㅋㅋㅋ

맨날 또티드 줄서면서

현타왔는데 당장갔습니당!!ㅋㅋ

 

 

 

 

저녁때 갔더니...많이 털려있었당...

 

 

 

 

요건 나중에 현백갔을때

 찍은고!ㅋㅋㅋ 종류가 이렇게많았군...ㅋㅋㅋ

 

참고참고하시길ㅋㅋㅋ

 

 

 

 

 

홀에서 드실떄 커피도 같이 고고하세용!!ㅋㅋ

 

저는 ... 포장으로 주문긔긔!ㅋㅋ

 

이때는 남아있는게 브라운치즈랑

민트오레오밖에없었...ㅠㅠ

그거라두 겟겟했어영!ㅋㅋ

 

 

다음에가서는 여러가지맛으로 초이스!ㅋㅋㅋ

 

일단 반죽자체가 쫄깃하고 넘맛있구

맛이 다양해서 골라먹는맛이있었음!!ㅋㅋㅋ

 

맛없는거 없으니 취향맞춰 

초이스 고고하세용!!ㅋㅋ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