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남양주 북한강뷰에서 즐기는 돌판 닭갈비랑 막국수! [어머조개닭]

솧디 2022. 4. 27. 11:14
반응형

 

안뇽~ 솧디입니다!

 

요새 날씨가 좋아서 드라이브다니고픈 날씨~~

 

또 남양주로 드라이브 다녀왓구욘!ㅋㅋㅋ

드라이브간김에 맛나니들 먹고와줘야져!ㅋㅋ

 

 

 

 

 

 

'어머조개닭'이란 곳인데

주말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전경을 못찍었담..ㅠㅠ

자리잡고 찍은 사진이에용!ㅋㅋ

 

 

 

 

 

 

남양주 유명한 닭갈비맛집은

대기가 엄청나서 인근에 있는 닭갈비집온건뎅

대기만 없었지 사람 옴총많다...ㅋㅋㅋ

 

그래도 뷰맛집인정?ㅋㅋㅋ

2층으로 되었구욘~ 솧디는 2층엣 식사해쑴당!

 

 

 

 

 

메뉴는 

돌판닭갈비 / 꼬막비빕밥 / 조개칼국수 / 막국수 

이렇게 쏘심플한 구성!ㅋㅋㅋ

 

 

국룰인 돌판닭갈비랑 막국수 고고했어용!ㅋㅋ

 

 

 

 

 

기본찬구성!ㅋㅋ

 

쏘심플이지만 셀프바가있어서

다먹구 가져다먹음되여!ㅋㅋ

 

 

 

 

 

닭갈비 2인분 세팅됫구욘ㅋㅋㅋ

가운데 오징어다리..ㄷㄷ

문어아니세요..?ㅋㅋㅋㅋㅋㅋ

 

닭갈비도 한번 초벌되서 나와요오~

익는시간 매우매우 단축!ㅋㅋㅋ

 

 

 

 

 

 

 

맛있겟.......츄릅..............ㅋㅋㅋㅋ

맛도 안맵고 딱좋아서

넘 좋았어여~~

 

오징어가 먼저 익으니 먼저

청양마요소스찍어서 먹다보면

닭갈비익어서 끊기지않고 먹을수있음!

아쥬 귣!!

 

 

 

닭갈비 친구인 

비빔막국수 등장!!!

 

 

 

이건 일반 막국수랑 맛 비슷한데

닭갈비랑 뷰랑 같이 보면서 먹으니

더더울 꾸르맛!ㅋㅋㅋ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